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일이 점점 커지는 느낌입니다^^
일단...판을 벌려 보겠습니다..나중에 수습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사저에 관광오신 가족분들 입니다

충남 아산에 거주하시는 가족분이십니다
본가가 창원이시라 휴가차 내려오셔서 노대통령 사저를 방문하셨다고 합니다
지켜보며 참 단란한 가족이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이상의 인터뷰는 운영미숙으로 못했다는 ㅡ,.ㅡ -

두번째로 만난 분입니다
진영 인근 장유면에서 오신 아마추어 사진작가 입니다
얼굴공개는 극구 사양하셔서 뒷모습만 도촬(?)했습니다
일주일전에 이곳을 지나다가 연지가 너무 예뻐서 다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조금만 더 알려지면 여러 사진작가가 많이 오실것이라고 이야기 하시더군요
아마추어라 하시지만
사진장비를 보니까 후덜덜.....했습니다
쪼금...아주 쪼금 부러웠다는...^^
오늘 만난 가족분과 아마추어 사진작가님....
항상 행복하시고 하시는일 모두 잘되시길 바랍니다...
뱀발
....앞으로 더 내용일 충실하고 세력되어지겠죠?
인터뷰(?)가 첨이라서 조금 어색했습니다만....좋아지겠죠 뭐...
악플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
![]() |
![]() |
![]() |
|---|---|---|---|
| 119 | 비겁하게 과거만 그리워 할겁니까?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10 |
| 118 | 봉하마을 퇴임하던날 사진 (8) | 태꾼부이 | 2008.03.10 |
| 117 | 질문있어요 ('')/ 손 번쩍!! 이사람 누군지 아시는분.. 갈켜주삼 (6) | 워쩔겨 | 2008.03.10 |
| 116 | 노무현 대통령 귀향 하시든날 (1) | 태종대갈매기 | 2008.03.10 |
| 115 | 탄핵도 추억이 되었네요 (1) | 별꽃바람1 | 2008.03.10 |
| 114 | 웃기는 사진(펌) (1) | alsch | 2008.03.10 |
| 113 | 총선 자금으로 나누어 쓰도록....^*^ (2) | 소상공인 | 2008.03.10 |
| 112 | 재치있는 그림사진 (1) | 화이트홀 | 2008.03.10 |
| 111 | 생가 앞 방명록 (4) | 어사랑1 | 2008.03.10 |
| 110 | 기분좋은 귀향일! (2) | 고마하마 | 2008.03.10 |
| 109 | 이명박정권 경제살리기 끝난거 같은 여론 통계 (2) | chunria | 2008.03.10 |
| 108 | 직접 만든 뉴스 입니다.(mbc) (1) | 김해아찌 | 2008.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