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 |
![]() |
|---|---|---|---|
| 119 | 비겁하게 과거만 그리워 할겁니까?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10 |
| 118 | 봉하마을 퇴임하던날 사진 (8) | 태꾼부이 | 2008.03.10 |
| 117 | 질문있어요 ('')/ 손 번쩍!! 이사람 누군지 아시는분.. 갈켜주삼 (6) | 워쩔겨 | 2008.03.10 |
| 116 | 노무현 대통령 귀향 하시든날 (1) | 태종대갈매기 | 2008.03.10 |
| 115 | 탄핵도 추억이 되었네요 (1) | 별꽃바람1 | 2008.03.10 |
| 114 | 웃기는 사진(펌) (1) | alsch | 2008.03.10 |
| 113 | 총선 자금으로 나누어 쓰도록....^*^ (2) | 소상공인 | 2008.03.10 |
| 112 | 재치있는 그림사진 (1) | 화이트홀 | 2008.03.10 |
| 111 | 생가 앞 방명록 (4) | 어사랑1 | 2008.03.10 |
| 110 | 기분좋은 귀향일! (2) | 고마하마 | 2008.03.10 |
| 109 | 이명박정권 경제살리기 끝난거 같은 여론 통계 (2) | chunria | 2008.03.10 |
| 108 | 직접 만든 뉴스 입니다.(mbc) (1) | 김해아찌 | 2008.03.10 |
사진출처 - 구조론연구소 ( http://gujoron.com/xe/chul/266480
.
.
.
아침신문에 - 박근혜와 7人會 - 기사에 실린
7명의 면면을 보고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네언니가 대통을 먹으면 유신시절로 돌아간다는 말씀이네...헐...!!!
- 김용환:유신때 청와대수석
- 최병렬:노무현탄핵
- 안병훈:조선일보 발행인
- 김용갑/김기춘:유신선법재정에관여
- 현경대
- 강창희...
멘토단이란 양반들 출생년도를 보고 놀랐습니다.
강창희씨만 46년생이고 ( 67세 )
자그마치 32년생분터 39년생까지 입니다.
71세부터 80세까지입니다.
딱 박정희 시절내지
전두환 시절 사람들인데
그 머리에서 무슨 참신함과 신선함이 있으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