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출장피자~^^

사오장note 조회 1,621추천 112012.06.24

괴산 느티울학교에 1박2일로 피자수업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교실에서 반죽 하나씩 들고 자기만의 피자를 만들어보게 하고,
오븐에 구워 맛있게...
비록 반죽을 늘이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서툰 손동작때문에 구멍이 나고, 찢어지고 하였지만 아주 즐겁고 아주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이 사진은 오늘 낮에 운동장에서 단오축제 끝내고 둘러앉아 어제 먹고 남은 반죽으로 피자만들어 먹고 있는 모습입니다.
노짱님도 아줌마 등어리 너머로 구워져나오는 피자를 구경하고 계시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9 비겁하게 과거만 그리워 할겁니까?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10
118 봉하마을 퇴임하던날 사진 (8) 태꾼부이 2008.03.10
117 질문있어요 ('')/ 손 번쩍!! 이사람 누군지 아시는분.. 갈켜주삼 (6) 워쩔겨 2008.03.10
116 노무현 대통령 귀향 하시든날 (1) 태종대갈매기 2008.03.10
115 탄핵도 추억이 되었네요 (1) 별꽃바람1 2008.03.10
114 웃기는 사진(펌) (1) alsch 2008.03.10
113 총선 자금으로 나누어 쓰도록....^*^ (2) 소상공인 2008.03.10
112 재치있는 그림사진 (1) 화이트홀 2008.03.10
111 생가 앞 방명록 (4) 어사랑1 2008.03.10
110 기분좋은 귀향일! (2) 고마하마 2008.03.10
109 이명박정권 경제살리기 끝난거 같은 여론 통계 (2) chunria 2008.03.10
108 직접 만든 뉴스 입니다.(mbc) (1) 김해아찌 2008.03.10
950 page처음 페이지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