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대통령님 뵈러 오늘 출발합니다.

내별note 조회 1,837추천 182012.07.01

드디어 갑니다.

드디어 대통령님 뵈러 갑니다.
대통령님, 봉하 오시던 날, 그 곳에 함께 하고 싶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통령님 뵈러 방문을 할 때, 그들이 너무나 부러웠습니다.

대통령님께서 그 해 겨울, 방문자들과 일시적인 작별을 고하실 때, 여러분들과 함께 사저 앞에서 촛불을 밝히며 응원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 날!
하 늘이 무너졌지요.

그 귀하고 너무나 아까운 우리의 대통령님을 끝내 뵙지 못 했습니다.

이제야 갑니다.
그 분과 잠시나마, 같은 하늘에 있고 싶어, 이제야 갑니다.

7월 4일, 수요일 대통령님 뵈러 갑니다~



뱀발, 쓰다보니 참여사진관이네요.
        시간이 없어 정정을 못하고 그냥 남깁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9 비겁하게 과거만 그리워 할겁니까?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10
118 봉하마을 퇴임하던날 사진 (8) 태꾼부이 2008.03.10
117 질문있어요 ('')/ 손 번쩍!! 이사람 누군지 아시는분.. 갈켜주삼 (6) 워쩔겨 2008.03.10
116 노무현 대통령 귀향 하시든날 (1) 태종대갈매기 2008.03.10
115 탄핵도 추억이 되었네요 (1) 별꽃바람1 2008.03.10
114 웃기는 사진(펌) (1) alsch 2008.03.10
113 총선 자금으로 나누어 쓰도록....^*^ (2) 소상공인 2008.03.10
112 재치있는 그림사진 (1) 화이트홀 2008.03.10
111 생가 앞 방명록 (4) 어사랑1 2008.03.10
110 기분좋은 귀향일! (2) 고마하마 2008.03.10
109 이명박정권 경제살리기 끝난거 같은 여론 통계 (2) chunria 2008.03.10
108 직접 만든 뉴스 입니다.(mbc) (1) 김해아찌 2008.03.10
950 page처음 페이지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