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11.20./ 논에서 나온 너구리가 반디님과 '나 잡아봐라~~' 놀이를 합니다.

건너가자note 조회 1,032추천 192011.12.12

 
2011.11.20./ 논에서 나온 너구리가 반디님과 '나 잡아봐라~~' 놀이를 합니다.
봉하마을관리자 조회수 : 4ㅣ 등록일 : 2011.12.12 17:56
 
추수를 하다보면

콤바인이 논 밖에서부터 돌다가 안으로 서너줄 남길때쯤에

논에서 고라니나 너구리가 튀어나오곤 합니다.

특히 봉하마을은 주변에 산이 가까워서

야생동물들을 자주 봅니다.


톤백에 벼를 담던 반디님이 갑자기 논으로 뛰어들어갑니다.

봉하에서 반디님이 뛰는 것을 보는 일은 아~~주 희귀합니다.

4년동안 두번째 뛰는 모습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379 철새들에 낙원 봉하 (5) 요정새우 2012.02.15
10378 잠깐만 쉬어 가십시요^^ (9) koko0226 2012.02.15
10377 철새모이준비,배토작업(2012,2,15) (2) 진영지기 2012.02.15
10376 너~~무 잘 생기셨어요! (8) 돌솥 2012.02.15
10375 천호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사진입니다 (16) 연꽃마실 2012.02.15
10374 양란님, 취재 내용이 궁금합니다. (7) 미트로 2012.02.14
10373 노영동 감자호크님 봉하 사진 (양해없이 옮겨옵니다) (11) 아쉬움만 2012.02.14
10372 얼어버린 아라뱃길에 해가 떨어지다. (2) 동강(動江) 2012.02.14
10371 뻥튀기차가 온 날 (2) 김자윤 2012.02.14
10370 식당앞에 서 있는 노란개비. (5) Martyr 2012.02.13
10369 지게 (3) 김자윤 2012.02.13
10368 이 사진을 보니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21) 돌솥 2012.02.13
95 page처음 페이지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