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년 모든 회원님들의 생일을 축하 드립니다.(돌솥님께)

순사모바보덕장.note 조회 1,084추천 222011.12.12

봉하에서 사먹었던 빵맛을 기억하며 흉내를 내봤습니다.























 












 

 보리빵 만들기

(재료)보리가루 밥숟가락으로 푹~ 7술

        계란 7개(흰자 거품내고 노란자는 거품기로 젓는다)

        설탕은 밥숟가락으로 깎아서 7술(노란자에 녹게 섞는다)

        견과류( 잣,호도,땅콩,아몬드...건포도는 모양)

(만드는 세가지 방법)

1, 빵틀에 넣어 오븐에 220도 10분간 굽고 뒤집어 3분

2, 밥통에 메뉴(만능찜하기) 20분하고 뒤집어서 3분

3, 가스불에 삼발이 놓고 삼중바닥 냄비에

   약불로 카스테라 하듯이 15분


수차례 시행착오를 겪고 나름 성공한 레시피임

보리가루,설탕,계란은 1:1:1 (키포인트임)

우유,계피가루,소금은 기호대로 조금씩 넣어도 되구요
넣지 않아도 맛있습니다.위에 빵엔 없어서 안넣었네요

계란흰자거품은 맨마지막에 섞어야 됩니다.(잘 부풀게요)

보시다시피 방부제,향신료,기타 첨가물을 섞지 않았습니다.

밀가루는 몸에 안좋으니 보리를 애용합시다.

봉하에 가시면 봉하빵 많이 사드시고

노짱님이 그리울때면
밀가루 대신

보리쌀을 곱게 빻아 만들어  보세용~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379 철새들에 낙원 봉하 (5) 요정새우 2012.02.15
10378 잠깐만 쉬어 가십시요^^ (9) koko0226 2012.02.15
10377 철새모이준비,배토작업(2012,2,15) (2) 진영지기 2012.02.15
10376 너~~무 잘 생기셨어요! (8) 돌솥 2012.02.15
10375 천호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사진입니다 (16) 연꽃마실 2012.02.15
10374 양란님, 취재 내용이 궁금합니다. (7) 미트로 2012.02.14
10373 노영동 감자호크님 봉하 사진 (양해없이 옮겨옵니다) (11) 아쉬움만 2012.02.14
10372 얼어버린 아라뱃길에 해가 떨어지다. (2) 동강(動江) 2012.02.14
10371 뻥튀기차가 온 날 (2) 김자윤 2012.02.14
10370 식당앞에 서 있는 노란개비. (5) Martyr 2012.02.13
10369 지게 (3) 김자윤 2012.02.13
10368 이 사진을 보니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21) 돌솥 2012.02.13
95 page처음 페이지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