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순사모바보덕장.
조회 1,084추천 222011.12.12
보리빵 만들기
(재료)보리가루 밥숟가락으로 푹~ 7술
계란 7개(흰자 거품내고 노란자는 거품기로 젓는다)
설탕은 밥숟가락으로 깎아서 7술(노란자에 녹게 섞는다)
견과류( 잣,호도,땅콩,아몬드...건포도는 모양)
(만드는 세가지 방법)
1, 빵틀에 넣어 오븐에 220도 10분간 굽고 뒤집어 3분
2, 밥통에 메뉴(만능찜하기) 20분하고 뒤집어서 3분
3, 가스불에 삼발이 놓고 삼중바닥 냄비에
약불로 카스테라 하듯이 15분
수차례 시행착오를 겪고 나름 성공한 레시피임
보리가루,설탕,계란은 1:1:1 (키포인트임)
우유,계피가루,소금은 기호대로 조금씩 넣어도 되구요
넣지 않아도 맛있습니다.위에 빵엔 없어서 안넣었네요
계란흰자거품은 맨마지막에 섞어야 됩니다.(잘 부풀게요)
보시다시피 방부제,향신료,기타 첨가물을 섞지 않았습니다.
밀가루는 몸에 안좋으니 보리를 애용합시다.
봉하에 가시면 봉하빵 많이 사드시고
노짱님이 그리울때면
밀가루 대신
보리쌀을 곱게 빻아 만들어 보세용~
![]() |
![]() |
![]() |
![]() |
|---|---|---|---|
| 10379 | 철새들에 낙원 봉하 (5) | 요정새우 | 2012.02.15 |
| 10378 | 잠깐만 쉬어 가십시요^^ (9) | koko0226 | 2012.02.15 |
| 10377 | 철새모이준비,배토작업(2012,2,15) (2) | 진영지기 | 2012.02.15 |
| 10376 | 너~~무 잘 생기셨어요! (8) | 돌솥 | 2012.02.15 |
| 10375 | 천호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사진입니다 (16) | 연꽃마실 | 2012.02.15 |
| 10374 | 양란님, 취재 내용이 궁금합니다. (7) | 미트로 | 2012.02.14 |
| 10373 | 노영동 감자호크님 봉하 사진 (양해없이 옮겨옵니다) (11) | 아쉬움만 | 2012.02.14 |
| 10372 | 얼어버린 아라뱃길에 해가 떨어지다. (2) | 동강(動江) | 2012.02.14 |
| 10371 | 뻥튀기차가 온 날 (2) | 김자윤 | 2012.02.14 |
| 10370 | 식당앞에 서 있는 노란개비. (5) | Martyr | 2012.02.13 |
| 10369 | 지게 (3) | 김자윤 | 2012.02.13 |
| 10368 | 이 사진을 보니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21) | 돌솥 | 2012.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