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12.17 봉하! 겨울의 첫 발자욱

보미니성우note 조회 1,379추천 242011.12.17



하늘도 계속 높고 ,말은 이미 비만이고,  겨울바람도 차가운 신묘년 동짓달




누가 동짓달 아니라 했나,   수련들은 잘 있는지 모르겠다



우리는 이렇게  꽁꽁 얼어버린 세상에  얼마나 묻혀 있었는지





영농법인의 새로운 아이템




대표님이 빛은 메주는 끝이 저래 동그랗답니다  그래야  나중에 안 부서러진다 네요





우측에 각진것은  자기가 한것 아니랍니다 ㅎㅎㅎ



준비들 하세요





누구 명령인데요





준비되었으면  출발!




기준 잘 잡으란 말입니다 !!




내가 너무 야단쳤나?





요즘 이분들이 대세




그러게요  봉하에서 정모를 하는군요




음식도  준비하고




먼저오신분들은  시식에 들어가고....아고 봉하막걸리가 있는줄 몰랐나 보네요




이제 다 모였군요




즐거운 시간 되었지요



오늘도  노랑개비는  돌아갑니다





   바람이 붑니다  그래도 마음은 따뜻 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379 철새들에 낙원 봉하 (5) 요정새우 2012.02.15
10378 잠깐만 쉬어 가십시요^^ (9) koko0226 2012.02.15
10377 철새모이준비,배토작업(2012,2,15) (2) 진영지기 2012.02.15
10376 너~~무 잘 생기셨어요! (8) 돌솥 2012.02.15
10375 천호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사진입니다 (16) 연꽃마실 2012.02.15
10374 양란님, 취재 내용이 궁금합니다. (7) 미트로 2012.02.14
10373 노영동 감자호크님 봉하 사진 (양해없이 옮겨옵니다) (11) 아쉬움만 2012.02.14
10372 얼어버린 아라뱃길에 해가 떨어지다. (2) 동강(動江) 2012.02.14
10371 뻥튀기차가 온 날 (2) 김자윤 2012.02.14
10370 식당앞에 서 있는 노란개비. (5) Martyr 2012.02.13
10369 지게 (3) 김자윤 2012.02.13
10368 이 사진을 보니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21) 돌솥 2012.02.13
95 page처음 페이지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