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제 사진이 맘에 들어요.

돌솥note 조회 1,640추천 142012.05.28



방앗간 화장실에 볼 일을 보러갔다가
배식 라인에 일손이 부족해 어떨결에 주걱을 잡았습니다.
여기저기에서 찰칵거리는 소리에
- 제발 나는 안 나왔으면...
했습니다.

집에 와서 사진관에 들러보니 제 사진이 딱 맘에 들었습니다.
저 멀리 주황색 조끼 입은 든든한 등판을 가진 사람이 바로 접니다.

이 사진을 보니 자봉은 노란티를 입었고
-데비트님-과 -자봉님-처럼
-常住(?) 자봉팀-은 검은색을 입었네요.



-서위님-은 대따 큰 들통에서 뜨거운 김을 쏘이며 국을 푸시고
그 옆에서 썬캡 위에 노란모자를 이중으로 쓴 주황조끼 입은 제가
짧은 시간이지만 열심히 밥을 펐습니다.
그냥 흉내내다 온 셈이지요.
죄송시러버요.

그 날 땀 흘린 모든 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 사진은 -맑은샛별-님 사진입니다.
맨발로 밥을 푸시는 분도 계셨군요.
.
.
.

요 사진은 뽀나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379 철새들에 낙원 봉하 (5) 요정새우 2012.02.15
10378 잠깐만 쉬어 가십시요^^ (9) koko0226 2012.02.15
10377 철새모이준비,배토작업(2012,2,15) (2) 진영지기 2012.02.15
10376 너~~무 잘 생기셨어요! (8) 돌솥 2012.02.15
10375 천호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사진입니다 (16) 연꽃마실 2012.02.15
10374 양란님, 취재 내용이 궁금합니다. (7) 미트로 2012.02.14
10373 노영동 감자호크님 봉하 사진 (양해없이 옮겨옵니다) (11) 아쉬움만 2012.02.14
10372 얼어버린 아라뱃길에 해가 떨어지다. (2) 동강(動江) 2012.02.14
10371 뻥튀기차가 온 날 (2) 김자윤 2012.02.14
10370 식당앞에 서 있는 노란개비. (5) Martyr 2012.02.13
10369 지게 (3) 김자윤 2012.02.13
10368 이 사진을 보니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21) 돌솥 2012.02.13
95 page처음 페이지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