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돌솥note 조회 1,382추천 102012.05.31

찡찡이.jpg

저는 매일 -구조론 연구소-에 들러 
-출석부-에서 사진도 구경하고
쥔장이신 김동렬씨 글도 읽고 그럽니다.

김동렬씨의 칼럼 -돌ㄷㅐ가리가 문제다-를 공감하며 읽었습니다.

제가 성한용기자의 글을 꼼꼼히 읽어봤는데
김동렬씨 만큼이나 동의할 수 없었습니다.

-정치는 정치인이 해야한다-라며 안철수씨는
-정치인이 아니니 대선출마하지 말라-...고 했더라구요.
글쎄올시다~~~???

박원순 시장이 정치인이 아니라고
일개 시민운동가가 무슨 정치를 하냐고...?
폄하했지만 정말 멋진 정치를 펼치시잖아요?
저는 그런 정치를 원합니다.

-(정치)꾼들에 의한 꾼들의 위한 정치-말고요.

우리가 흔히 권모, 술수를 부리면 -정치한다-고 하잖아요?
정치하면 그런 부정적인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그런 정치꾼이 아닌 정말 국민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특히 비젼과 통찰력을 가진 지도자를 갖고 싶거든요.

그가 문재인씨든, 안철수씨든...

.
.
.

사진출처 - http://gujoron.com/xe/266925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379 철새들에 낙원 봉하 (5) 요정새우 2012.02.15
10378 잠깐만 쉬어 가십시요^^ (9) koko0226 2012.02.15
10377 철새모이준비,배토작업(2012,2,15) (2) 진영지기 2012.02.15
10376 너~~무 잘 생기셨어요! (8) 돌솥 2012.02.15
10375 천호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사진입니다 (16) 연꽃마실 2012.02.15
10374 양란님, 취재 내용이 궁금합니다. (7) 미트로 2012.02.14
10373 노영동 감자호크님 봉하 사진 (양해없이 옮겨옵니다) (11) 아쉬움만 2012.02.14
10372 얼어버린 아라뱃길에 해가 떨어지다. (2) 동강(動江) 2012.02.14
10371 뻥튀기차가 온 날 (2) 김자윤 2012.02.14
10370 식당앞에 서 있는 노란개비. (5) Martyr 2012.02.13
10369 지게 (3) 김자윤 2012.02.13
10368 이 사진을 보니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21) 돌솥 2012.02.13
95 page처음 페이지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