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출장피자~^^

사오장note 조회 1,616추천 112012.06.24

괴산 느티울학교에 1박2일로 피자수업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교실에서 반죽 하나씩 들고 자기만의 피자를 만들어보게 하고,
오븐에 구워 맛있게...
비록 반죽을 늘이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서툰 손동작때문에 구멍이 나고, 찢어지고 하였지만 아주 즐겁고 아주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이 사진은 오늘 낮에 운동장에서 단오축제 끝내고 둘러앉아 어제 먹고 남은 반죽으로 피자만들어 먹고 있는 모습입니다.
노짱님도 아줌마 등어리 너머로 구워져나오는 피자를 구경하고 계시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379 철새들에 낙원 봉하 (5) 요정새우 2012.02.15
10378 잠깐만 쉬어 가십시요^^ (9) koko0226 2012.02.15
10377 철새모이준비,배토작업(2012,2,15) (2) 진영지기 2012.02.15
10376 너~~무 잘 생기셨어요! (8) 돌솥 2012.02.15
10375 천호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사진입니다 (16) 연꽃마실 2012.02.15
10374 양란님, 취재 내용이 궁금합니다. (7) 미트로 2012.02.14
10373 노영동 감자호크님 봉하 사진 (양해없이 옮겨옵니다) (11) 아쉬움만 2012.02.14
10372 얼어버린 아라뱃길에 해가 떨어지다. (2) 동강(動江) 2012.02.14
10371 뻥튀기차가 온 날 (2) 김자윤 2012.02.14
10370 식당앞에 서 있는 노란개비. (5) Martyr 2012.02.13
10369 지게 (3) 김자윤 2012.02.13
10368 이 사진을 보니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21) 돌솥 2012.02.13
95 page처음 페이지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