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175] 봉하마을! 더워야 여름이다.

파란노을note 조회 1,920추천 132012.07.21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나눔글꼴의 나눔손글씨 펜 글꼴 사용을 중지합니다. 링크는 유지합니다. 다운받기
더워도 무럭무럭 자라날 줄기와 찰찰히 익어갈 곡식과 과일을 생각하면 흐뭇합니다. 뭐 현재 따뜻한 물로 샤워한 후라....사유만이라도 여유를 가져봅니다.
골조가 올라가고 있네요.
점심 먹고 휴식...편~~~하게
허이그~! 힘이 남아 도네요.
오늘 수업은 강의로 대체...
수고하시는 강사님과 머슴 차봉남님~~
수업시간에 딴짓하시는 보미니성우님 요즘 스마트폰 있다고 유세가 대단하십니다.
실습으로 마무리
이름표는 또박또박
맥문동 꽃!! 부산, 김해 시민 여러분 맥문동 꽃입니다.ㅎㅎ
^^;; 시민건강을 걱정하시는 시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근데 어디에 좋죠?ㅎㅎ
미소천사 핵심(미남, 미녀) 회원은 재단 후원회원 모집, 건강하신 분들은 장군차밭 제초작업, 저와 회장님과 미모의 J양과 세찬님은 노란개비 수리


* 근데 왼쪽 박스안의 각목 버리지 마세요. 지난번에 마련해 둔 이쁜 각목 2개 누가 청소하신다고 버리셨나봅니다.
^^;; 명짱님 축 생일..6학년 진학 ㅊㅊㅊ ^___________^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379 철새들에 낙원 봉하 (5) 요정새우 2012.02.15
10378 잠깐만 쉬어 가십시요^^ (9) koko0226 2012.02.15
10377 철새모이준비,배토작업(2012,2,15) (2) 진영지기 2012.02.15
10376 너~~무 잘 생기셨어요! (8) 돌솥 2012.02.15
10375 천호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사진입니다 (16) 연꽃마실 2012.02.15
10374 양란님, 취재 내용이 궁금합니다. (7) 미트로 2012.02.14
10373 노영동 감자호크님 봉하 사진 (양해없이 옮겨옵니다) (11) 아쉬움만 2012.02.14
10372 얼어버린 아라뱃길에 해가 떨어지다. (2) 동강(動江) 2012.02.14
10371 뻥튀기차가 온 날 (2) 김자윤 2012.02.14
10370 식당앞에 서 있는 노란개비. (5) Martyr 2012.02.13
10369 지게 (3) 김자윤 2012.02.13
10368 이 사진을 보니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21) 돌솥 2012.02.13
95 page처음 페이지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