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억울한 사람이 없는 세상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최소한 억울한 사람이 억울하다고 하소연할 수 있는 세상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남의 아픔을 나의 아픔처럼 느끼지는 못하더라도....
그들에게 멸시와 조롱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쌍용, 용산, 한진, 강정............등등
천안함, 4대강, 롯데,,,,,,등등
노곡동, BBK, ,,,,등등
![]() |
![]() |
![]() |
![]() |
|---|---|---|---|
| 167 | 슬피도 우는군요. (1) | 비스토 | 2008.03.13 |
| 166 | ◀패러디▶ 이명박 정부 청와대 '예-지' 시스템 도입 충격예상 (6) | ●희망과장● | 2008.03.13 |
| 165 | 노무현대통령님 사진하면 뭐니 뭐니뭐니 해도 이사진!! (1) | 바람의기억 | 2008.03.13 |
| 164 | [동작] 대통령의 정신을 내 동네에서 이뤄내고자 했던 사진들 (2) | 안전별 | 2008.03.13 |
| 163 | [사진후기] 3월10일 봉하에서 대통령님을 만났어요^^ (33) | 까르르새댁 | 2008.03.12 |
| 162 | 무한걸스(노짱과 미녀들!) (5) | korea | 2008.03.12 |
| 161 | 혹시 이거 보셨나요?ㅋㅋㅋ진짜 웃긴다~~~~ (12) | sjh4240 | 2008.03.12 |
| 160 | 이 터널 지나시고, | 헤드라 | 2008.03.12 |
| 159 | 닮았나요? 사람들이 제 미니홈피에 있는 사진보고... (1) | 失 樂 園 | 2008.03.12 |
| 158 | 아빠의 자랑 우리 태영이가 이렇게 컸어요 (2) | 달리는성달이 | 2008.03.12 |
| 157 | 아들(건후)과 벌떼들 ㅋㅋ(황성골 사나이) (6) | 짠 지 | 2008.03.12 |
| 156 | 저그들이 잃어버린 10년이라며 거절해 놓고선...盧통령을 물고 늘어져? (3) | chunria | 2008.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