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마을 자원봉사활동 8월 주말 계획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이번주 자원봉사활동은 공식적으로(?) 없는 것으로 공지합니다.
상시적으로 봉하마을에 오시는 분들에게는 직접 말씀드렸고,
혹시 휴가철에 봉하마을에서 일할 것이 없나 싶은 분들이 있을까 싶어,
사전에 알려드리려 참여사진관에 공지합니다.
4일(토), 5일(일) 봉하마을 자원봉사활동은 없습니다.
곧 8월, 9월 봉하마을 자원봉사활동을 재공지하겠습니다.
이상 봉하에서 세찬이였습니다.
![]() |
![]() |
![]() |
![]() |
|---|---|---|---|
| 167 | 슬피도 우는군요. (1) | 비스토 | 2008.03.13 |
| 166 | ◀패러디▶ 이명박 정부 청와대 '예-지' 시스템 도입 충격예상 (6) | ●희망과장● | 2008.03.13 |
| 165 | 노무현대통령님 사진하면 뭐니 뭐니뭐니 해도 이사진!! (1) | 바람의기억 | 2008.03.13 |
| 164 | [동작] 대통령의 정신을 내 동네에서 이뤄내고자 했던 사진들 (2) | 안전별 | 2008.03.13 |
| 163 | [사진후기] 3월10일 봉하에서 대통령님을 만났어요^^ (33) | 까르르새댁 | 2008.03.12 |
| 162 | 무한걸스(노짱과 미녀들!) (5) | korea | 2008.03.12 |
| 161 | 혹시 이거 보셨나요?ㅋㅋㅋ진짜 웃긴다~~~~ (12) | sjh4240 | 2008.03.12 |
| 160 | 이 터널 지나시고, | 헤드라 | 2008.03.12 |
| 159 | 닮았나요? 사람들이 제 미니홈피에 있는 사진보고... (1) | 失 樂 園 | 2008.03.12 |
| 158 | 아빠의 자랑 우리 태영이가 이렇게 컸어요 (2) | 달리는성달이 | 2008.03.12 |
| 157 | 아들(건후)과 벌떼들 ㅋㅋ(황성골 사나이) (6) | 짠 지 | 2008.03.12 |
| 156 | 저그들이 잃어버린 10년이라며 거절해 놓고선...盧통령을 물고 늘어져? (3) | chunria | 2008.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