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0년 1월 30일.. 그렇게 민주를 외치던 세력들이..
독재.. 군사정권(민정당)과 3당 합당하는 전 날..
통일민주당 해체식장에서의 사진입니다.
김영삼 총재의 "해체에 이의 없습니까?" 라고 묻자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박수를 치며 "이의 없습니다!!"라고 연호할 때...
노무현님이 홀로이 "이의 있습니다!!!" 말하며.. 의사진행 발언을 신청합니다.
사회를 보던 김영삼은 노무현님을 애써 못본척 하며..
"그럼 이의가 없는 것으로..... 통과 되었음을 선포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때.
노무현님이 크게 외칩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전 반대합니다"
통일 민주당은 해체가 되고.......
김영삼은 대통령이 됩니다........
지금 정치판에서 저런분을 보신적이 있나요
많은 사람들이 노무현 대통령을 욕한다.
그렇지만 그들은 중요한 걸 잊고있다.
대통령을 욕할 수 있는 것.
이것도 그가 이룬 성과라는 걸. 민주화라는 걸
수고하셨습니다 대통령님 (__)
웃대 moelo님
![]() |
![]() |
![]() |
![]() |
|---|---|---|---|
| 179 | 잊을수 없는 2002년의 시사만화 (1) | 노사모단비 | 2008.03.13 |
| 178 | 인천 특파원 입니다!! (1) | 黑雨 | 2008.03.13 |
| 177 | 미녀와 영웅 (서프 에서 퍼왔어요) (7) | 깔깔마녀 | 2008.03.13 |
| 176 | 미녀와 영웅(사진 가져가세요~~) (12) | 丹心 | 2008.03.13 |
| 175 | 우리 주위에 있는 사람들부터 (1) | 새싹둥이 | 2008.03.13 |
| 174 | 봉화산 산행 안내도 (3) | 참여와 진보 | 2008.03.13 |
| 173 | 노짱님 혼례 치르던날 !!!! (12) | 박진 | 2008.03.13 |
| 172 | 드디어 노짱 ! 일어섰다.... (2) | yain | 2008.03.13 |
| 171 | 광주 금남로 거리에서 만난 노무현 대통령 현수막 (3) | 산맥처럼1 | 2008.03.13 |
| 170 | 잊을 수 없는 감격의 그 순간~! (2) | chunria | 2008.03.13 |
| 169 | 노간지횽>>>>따라올수 없는 안드로메다거리>>>>>>>소녀시대 원더걸스 (4)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13 |
| 168 | 노무현님 바탕화면. 이번엔 코믹 버전입니다 ^^ (8) | 작나무 | 2008.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