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한민국 대통령 취임식 휘장은 이것이다
덕.의.예.인.신을 갖춘 봉황(鳳凰)은
고조선 때부터 내려오던 태평성대를 부르는 새이며
봉황과 삼족오는 우리 한민족의 상징이다
그러나 이명박 대통령은 봉황 휘장을 버렸다
그리고 선택한 휘장이 바로 위의 것이다
위 휘장의 뜻은 무엇일까
<기독교 세력이 이교도를 도륙하기 위해 진군 나팔을 불고 있다>
"오호 통재라"
==============================================================================
*변재구님의 글을 옮겼습니다*
|
| ||||
|
| ||||
| ||||
![]() |
![]() |
![]() |
![]() |
|---|---|---|---|
| 191 | 돼지 저금통!!!!!!!!!!!!!!!!!!1111 | 양산달걀 | 2008.03.14 |
| 190 | 노짱 결혼사진....다시 올립니다...비교해보시고 좋은사진 썼으면 좋.. (3) | 경포 | 2008.03.14 |
| 189 | 대통령님 앞에서 골프시타 (1) | 스페인의 코리언우즈 | 2008.03.14 |
| 188 | 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 (4) | 악마줌마 | 2008.03.14 |
| 187 | 웃긴 네이버에 이어 다음은... 점입가경? (8) | 예장 | 2008.03.14 |
| 186 | 봉하 마을 물에 잠기기전 빨리 갔다와야 함 (6) | 자원 | 2008.03.14 |
| 185 | 감히 노무현을 이명박과 비교 하다니,98%대2%.. (1) | 돌아가는 여유 | 2008.03.13 |
| 184 | 사랑 합니다. (1) | 우리강산 | 2008.03.13 |
| 183 | 노짱은 선글라스를 좋아해.. (2) | 노짱♡ | 2008.03.13 |
| 182 | 아들!이래뵈도 아빠가 군대있을때 스나이퍼였어! | korea | 2008.03.13 |
| 181 | ▷ 노 대통령님 '윌페이퍼' (바탕화면) (2) | 건널목 | 2008.03.13 |
| 180 | 용의 눈물, 노통령이 왜 딱고 계셨을까 (1) | chunria | 2008.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