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구여운 봉하오리가 쥐색히 혼내는 사진 말임다..
제가 볼땐 오리가 혼내는 부분이 넘흐 빨리 지나가서 아쉬웠단 말이지효~
그래서 제가 그부분만 초큼 늘려봤습니다.
혹시 저와같은 생각이 드셨던 분들은 맘껏 사용하시길...
(원작자분께는 먼저 양해없이 수정해서 죄송합니다만 누군신지 몰라서리...긁적긁적...)
![]() |
![]() |
![]() |
![]() |
|---|---|---|---|
| 191 | 돼지 저금통!!!!!!!!!!!!!!!!!!1111 | 양산달걀 | 2008.03.14 |
| 190 | 노짱 결혼사진....다시 올립니다...비교해보시고 좋은사진 썼으면 좋.. (3) | 경포 | 2008.03.14 |
| 189 | 대통령님 앞에서 골프시타 (1) | 스페인의 코리언우즈 | 2008.03.14 |
| 188 | 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 (4) | 악마줌마 | 2008.03.14 |
| 187 | 웃긴 네이버에 이어 다음은... 점입가경? (8) | 예장 | 2008.03.14 |
| 186 | 봉하 마을 물에 잠기기전 빨리 갔다와야 함 (6) | 자원 | 2008.03.14 |
| 185 | 감히 노무현을 이명박과 비교 하다니,98%대2%.. (1) | 돌아가는 여유 | 2008.03.13 |
| 184 | 사랑 합니다. (1) | 우리강산 | 2008.03.13 |
| 183 | 노짱은 선글라스를 좋아해.. (2) | 노짱♡ | 2008.03.13 |
| 182 | 아들!이래뵈도 아빠가 군대있을때 스나이퍼였어! | korea | 2008.03.13 |
| 181 | ▷ 노 대통령님 '윌페이퍼' (바탕화면) (2) | 건널목 | 2008.03.13 |
| 180 | 용의 눈물, 노통령이 왜 딱고 계셨을까 (1) | chunria | 2008.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