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깔깔마녀
조회 12,249추천 1132008.03.31
당신을 본 두 눈에 흐르는 눈물 감출수 없었습니다.
손으로 눈물 훔치고 애써 태연한 척해도.
이토록 억제 할 수 없는 감정은 사랑입니다.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당신을 영원히 사랑합니다.
5년을 애태우며 기다려 당신에게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건
바보처럼 이게 다입니다.
당신이 모질도록 나를 사랑했듯이.
나 역시 당신을 모질도록 사랑합니다.
떨리는 셔터에...떨리는 셔터에 당신을 담아 갑니다..영원히..
끝내 당신은 당신은 나를 울리는군요.
당신이 있어 행복했습니다.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사람 사는 세상으로 돌아온 노.무.현
당신은 참 많은 사람을 감동시켰습니다.
대한민국인 가슴에 있는 동서남북, 상하좌우로 놓인
큰산을 동해로 서해로 수장시키는 노공이산이였으면 좋겠습니다.
![]() |
![]() |
![]() |
![]() |
|---|---|---|---|
| 203 | 오늘 가입했심더 | 빅고 | 2008.03.15 |
| 202 | 우리에 목표는 '소녀시대'입니다. ㅋ (2) | 바부준 | 2008.03.14 |
| 201 | 노무현홈페이지 접속자현황-다음 (2) | 새로운 꿈 | 2008.03.14 |
| 200 | 이렇게 기분좋은 사진 보셨습니까? | 발랑삿갓 | 2008.03.14 |
| 199 | 봉하사진관 전속 사진사, 일명 "봉하찍사 " (17) | 내마음의자유 | 2008.03.14 |
| 198 | 행운의 사진 | 천산똥풀 | 2008.03.14 |
| 197 | 실용이란? (1) | 부산상고69회 | 2008.03.14 |
| 196 | 전 이사진 보고 한참 웃었습니다. 너무 재밌으셔.ㅎㅎ (10) | 꾸물럭 | 2008.03.14 |
| 195 | 회원게시판에 쓴글은 왜 허용이 안된다는거죠? (3) | 젬마 | 2008.03.14 |
| 194 | 큼직하게 배너달았습니다 (1) | 문마담 | 2008.03.14 |
| 193 | "요즘 제일 맘에 드는 사진" (5) | 아르곤 | 2008.03.14 |
| 192 | 대한민국 낙락장송 노짱! (2) | 무적 | 2008.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