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강원도에서 자원봉사로 나무심기를 하기로 했는데
오전 내내 비가 와서 일정이 취소되어 봉화대 등반 후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하는 모습입니다.
휠체어 밀어주시는 대통령, 아이들 손잡고 산책하시는 대통령,
대통령 앞으로 자연스럽게 오토바이도 지나가고....
이제 완전히 봉하시민으로 동화되셨습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자연스럽게 다가설 수 있도록 하시는 특별한 재주를 갖고 계시는 대통령님.
변하지 않는 모습이 오늘날 많은 국민이 존경하는 이유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 |
![]() |
![]() |
![]() |
|---|---|---|---|
| 203 | 오늘 가입했심더 | 빅고 | 2008.03.15 |
| 202 | 우리에 목표는 '소녀시대'입니다. ㅋ (2) | 바부준 | 2008.03.14 |
| 201 | 노무현홈페이지 접속자현황-다음 (2) | 새로운 꿈 | 2008.03.14 |
| 200 | 이렇게 기분좋은 사진 보셨습니까? | 발랑삿갓 | 2008.03.14 |
| 199 | 봉하사진관 전속 사진사, 일명 "봉하찍사 " (17) | 내마음의자유 | 2008.03.14 |
| 198 | 행운의 사진 | 천산똥풀 | 2008.03.14 |
| 197 | 실용이란? (1) | 부산상고69회 | 2008.03.14 |
| 196 | 전 이사진 보고 한참 웃었습니다. 너무 재밌으셔.ㅎㅎ (10) | 꾸물럭 | 2008.03.14 |
| 195 | 회원게시판에 쓴글은 왜 허용이 안된다는거죠? (3) | 젬마 | 2008.03.14 |
| 194 | 큼직하게 배너달았습니다 (1) | 문마담 | 2008.03.14 |
| 193 | "요즘 제일 맘에 드는 사진" (5) | 아르곤 | 2008.03.14 |
| 192 | 대한민국 낙락장송 노짱! (2) | 무적 | 2008.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