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눈물의간짜장
조회 6,818추천 312008.04.01
리틀 노무현을 기억하십니까?
김 / 두 / 관
참여정부 첫 행정자치부 장관으로 노짱께서 탄핵되시전에
먼저 탄핵 역풍을 맞아 7개월짜리 장관이 되고 말았습니다.
딴나라당 박모씨가 "이장하던 촌놈이 출세 했다"던 그 김두관 말 입니다.
그가 지금 딴날당 텃밭인 경상남도 남해-하동에서
맨땅에 헤딩하고 있습니다.
어제 YTN 여론조사 결과 9.1% 이기고 있는 걸로 나왔습니다.
그러나 언제 "우리가 남이가" 하고나면 바뀌는
살얼음 판을 걷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중 이지역에 연고자가 있으시면 전화 한번 주십시요.
간절하게 부탁 드립니다.
노짱님! 여기와서 글을 남기게 되어 죄송합니다.
하지만 절박함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봉하에서 그리 멀지 않은 이웃입니다.
혹시 회가 생각 나시면 창선으로 오시면 기꺼이 버선발로 나가겠습니다.^^
![]() |
![]() |
![]() |
![]() |
|---|---|---|---|
| 203 | 오늘 가입했심더 | 빅고 | 2008.03.15 |
| 202 | 우리에 목표는 '소녀시대'입니다. ㅋ (2) | 바부준 | 2008.03.14 |
| 201 | 노무현홈페이지 접속자현황-다음 (2) | 새로운 꿈 | 2008.03.14 |
| 200 | 이렇게 기분좋은 사진 보셨습니까? | 발랑삿갓 | 2008.03.14 |
| 199 | 봉하사진관 전속 사진사, 일명 "봉하찍사 " (17) | 내마음의자유 | 2008.03.14 |
| 198 | 행운의 사진 | 천산똥풀 | 2008.03.14 |
| 197 | 실용이란? (1) | 부산상고69회 | 2008.03.14 |
| 196 | 전 이사진 보고 한참 웃었습니다. 너무 재밌으셔.ㅎㅎ (10) | 꾸물럭 | 2008.03.14 |
| 195 | 회원게시판에 쓴글은 왜 허용이 안된다는거죠? (3) | 젬마 | 2008.03.14 |
| 194 | 큼직하게 배너달았습니다 (1) | 문마담 | 2008.03.14 |
| 193 | "요즘 제일 맘에 드는 사진" (5) | 아르곤 | 2008.03.14 |
| 192 | 대한민국 낙락장송 노짱! (2) | 무적 | 2008.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