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743추천 32008.08.11
죽여야 한다고 난리가 났을것입니다.
빨갱이들이 빨갱이 대장한테 푸틴은 쳐다보도 않는데 땀흘리며 헤벌래 웃으며 부채질까지 해준다고......... 국내서는 완전이 빨갱이천국이라며 빨갱이 난리가 나 버렸을 것입니다.
빨갱이들은 역시 다르고 다르다고................!...........ㅋㅋㅋ
이명박대통령 "푸틴 부채질"

▲ 8일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에서 이 대통령이 푸틴 러시아 총리를 향해 부채질을 하고 있는 듯한 장면.
제가 이명박이었으면 부채질을 해 줄려면 밑의 아프리카 대통령에게 부채질을 해줘야
효과가 컷을 것입니다.
국내에서 촛불과 서민한테는 그렇게 혹독하기만 한분이 올림픽 개막식가서 힘앞엔 저게 뭡니까?
저러면서정연주 한국방송공사(KBS) 사장은 슬그머니 해임시켜 놓고......
태극기나 거꾸로 걸어 훠저으고 그 사진을 철저 통제.단속 삭제시키고........ 이러면서 무슨 언론과 방송사에 사정의 칼날을 들이대는 것일까요?
더 가까이 눈에 보이는 예로 지금 아고라는 어떠한가요? 지금 아고라의 완전이 달라지게 돌아가는
속사정이 어디 저분과 무관한 것일까요?
더우기 저 순간 러시아와 그루지야간 전쟁으로 러시아 미사일이 그루지아로 사정없이 날아가고 있는데 저게 대체 뭘까요 ?
그래서인가 부채질을 해줘도 푸틴 깡패는 쳐다보지도 않네요. ㅎㅎㅎ
앞에 흑인대통령은 심각한 표정이고........
오히려 이멍박은 헤벌레 웃는 부채질을.. .
노르웨이왕만 기막히다.가소롭다. 우습다는듯 쳐다보는군요......!
지금은곤란하다.
![]() |
![]() |
![]() |
![]() |
|---|---|---|---|
| 215 | 노짱님 핸드폰 배경화면입니다 (3) | 메딘꼬랴 | 2008.03.15 |
| 214 | 한번쯤 웃고 가세요. 요즘 명박이가 코메디 자료를 엄청 줍니다. | 발랑삿갓 | 2008.03.15 |
| 213 | 노통령 코~없~다? (1) | chunria | 2008.03.15 |
| 212 | 승리의 노간지... (2) | 불량직장인 | 2008.03.15 |
| 211 | ▷ 대한민국 대통령 2人 집무中 | 건널목 | 2008.03.15 |
| 210 | 채반이 용수가 되게 우기는 경우 (1) | 이희빈 | 2008.03.15 |
| 209 | [퍼왔습니다] 동영상 : 울고 말았습니다 (26) | 영원토록 | 2008.03.15 |
| 208 | 승리의 노간지횽 우리좀 살려주삼 ㅠㅠㅠㅠㅠㅠㅠ (2)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15 |
| 207 | 랭킹투표중/노무현 죽이기, 얼척없고 썸짓한 선전광고에 동의하는가? (5) | chunria | 2008.03.15 |
| 206 |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2002년 사진(직사) (1) | 고촌 | 2008.03.15 |
| 205 | 2004년 3월... 온 국민들이 분노에 떨쳐 일어났었다! (4) | 날오리 | 2008.03.15 |
| 204 | 내가 정말 이렇게 까지해서 글을 올려야 하니 운영자님 좀 보세요. 우.. (5) | 조의국선 | 2008.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