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Martyr
조회 2,326추천 222012.05.15









대통령님 추도식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무척 그립습니다.
2010년 5월에 노란바람개비 자봉을 시작해서 다음주면 2년이 되어 갑니다
설 추석 포함. 날짜는 220일~ 하루 평균 9시간에 500개. 십만개 정도 만든거 같습니다
대통령님 고향 봉하에서 꼬마 아이들에게 웃음을 줄수 있어 보람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희망을 배달하고 싶습니다
1주기때 아이들이 바람개비를 너무 갖고 싶어해 시작을 했지만
매주 서울에서 봉하에 내려 가리라고는 생각 못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자봉을 하는데 도움을 주신 대구촛불님
그 외 도움을 주신 님들께도 고마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노란 바람개비는 바람을 부르고 바람은 그리움에 머물다 갑니다
![]() |
![]() |
![]() |
![]() |
|---|---|---|---|
| 215 | 노짱님 핸드폰 배경화면입니다 (3) | 메딘꼬랴 | 2008.03.15 |
| 214 | 한번쯤 웃고 가세요. 요즘 명박이가 코메디 자료를 엄청 줍니다. | 발랑삿갓 | 2008.03.15 |
| 213 | 노통령 코~없~다? (1) | chunria | 2008.03.15 |
| 212 | 승리의 노간지... (2) | 불량직장인 | 2008.03.15 |
| 211 | ▷ 대한민국 대통령 2人 집무中 | 건널목 | 2008.03.15 |
| 210 | 채반이 용수가 되게 우기는 경우 (1) | 이희빈 | 2008.03.15 |
| 209 | [퍼왔습니다] 동영상 : 울고 말았습니다 (26) | 영원토록 | 2008.03.15 |
| 208 | 승리의 노간지횽 우리좀 살려주삼 ㅠㅠㅠㅠㅠㅠㅠ (2)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15 |
| 207 | 랭킹투표중/노무현 죽이기, 얼척없고 썸짓한 선전광고에 동의하는가? (5) | chunria | 2008.03.15 |
| 206 |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2002년 사진(직사) (1) | 고촌 | 2008.03.15 |
| 205 | 2004년 3월... 온 국민들이 분노에 떨쳐 일어났었다! (4) | 날오리 | 2008.03.15 |
| 204 | 내가 정말 이렇게 까지해서 글을 올려야 하니 운영자님 좀 보세요. 우.. (5) | 조의국선 | 2008.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