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올림픽대로를 타고 시원하게 가다 흑석동을 지나게 되면 한마디씩 하고 갑시다.
(ㅅㅂㄴㄷㄹ !! ㅈ ㄲ 라!! ) 아침부터 욕해서 죄송;;
그런데 사진에서 특이점은 맞은편 아파트 단지 색깔로 보아 같은 단지 아파트 같은데 중간에 산이있네???
아하~~!! 좃씨 집에서 한강이 보이게 그땅을 사서 개발이 안되게 해놓은 거군~~ ^ ^
P.S: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4&oid=023&aid=0001959990
5월7일자 좃선 기사입니다..
중간쯤에보면 "부처관리 능력 미흡"이란 부분이 있는데..."국정홍보처 폐지"한것을 후회한 부분이 나오면서
(ㅋㅋㅋ 쌤통이다 노통님의 안목을 이제 알긋냐?? ㅋㅋ) 마지막 대목에 "당의 인터넷 팀" 이란 부분이 나옵니다..
한나라당의 인터넷 팀이라...... 알바??? ㅡㅡ;;;; 좃선~! 스스로 자충수를 두네요... ^ ^
![]() |
![]() |
![]() |
![]() |
|---|---|---|---|
| 239 | 장갑을 입에 물고 손님을 맞이 하시네요 (7) | 바다 사랑 | 2008.03.16 |
| 238 | 그 때가 즐거워서 그리워집니다. | 그린마운틴 | 2008.03.16 |
| 237 | 가입하궁 첫글올리면서 지난 추억을 되살려봅니다 (6) | 하늘이의희망 | 2008.03.16 |
| 236 | 시로미.꽃 | 민들레박 | 2008.03.16 |
| 235 | 현호색.꽃 | 민들레박 | 2008.03.16 |
| 234 | 건강을 생각하셔서 담배는 ~ (2) | 욱이아브지 | 2008.03.16 |
| 233 | 노무현 대통령님! 당신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힘내세요^^ (1) | 초뭄 | 2008.03.16 |
| 232 | 아름다운 님 | 작은바위 | 2008.03.16 |
| 231 | 늘 마음속에 있는 느낌 그대로의 사람에게 바치는 사진 입니다... (2) | nogood | 2008.03.16 |
| 230 | 노짱님 힘드신가봐요. 우리 힘들게 하지 맙시다. 그래도 사진은 찍고 .. (3) | 조의국선 | 2008.03.16 |
| 229 | 그동안 수고 하셨는데요 (1) | nogood | 2008.03.16 |
| 228 | 봉화산산행 노간지 카리스마 ~~~ 오 짱이셔 ^^ | 조의국선 | 2008.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