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월 27일 김경수후보 사무실 방문
김경수후보 사무실 분위기 사무실 개소식이후 많은 사람이 오기는 처음이라 하는데 김해을에 계시는 회원님들 사무실 자주 들려주세요
김경수후보 가족
김해가야. 김경수후보
가운데 분이 화이트 1004님 정말 미인 이시죠?
양사이드 모르겠고 죄송...
진해깔떼기님.. 정대아빠님. 우쯕 분은 죄송
책에 싸인중인 김경수후보님
정대아빠님
정대아빠. 우사미짱
2차 뒷풀이 (동테 전골과 찜으로 식사)
뒷풀이 끝나고 헤어지기 전에
3차
진사님이 운영하는 주촌에 있는 한우본가
김해가아... 바다낚시... 정대아빠
진사님가게에 걸어놓은 나는 한우다.
나꼼수 광팬이 우리 진사
![]() |
![]() |
![]() |
![]() |
|---|---|---|---|
| 239 | 장갑을 입에 물고 손님을 맞이 하시네요 (7) | 바다 사랑 | 2008.03.16 |
| 238 | 그 때가 즐거워서 그리워집니다. | 그린마운틴 | 2008.03.16 |
| 237 | 가입하궁 첫글올리면서 지난 추억을 되살려봅니다 (6) | 하늘이의희망 | 2008.03.16 |
| 236 | 시로미.꽃 | 민들레박 | 2008.03.16 |
| 235 | 현호색.꽃 | 민들레박 | 2008.03.16 |
| 234 | 건강을 생각하셔서 담배는 ~ (2) | 욱이아브지 | 2008.03.16 |
| 233 | 노무현 대통령님! 당신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힘내세요^^ (1) | 초뭄 | 2008.03.16 |
| 232 | 아름다운 님 | 작은바위 | 2008.03.16 |
| 231 | 늘 마음속에 있는 느낌 그대로의 사람에게 바치는 사진 입니다... (2) | nogood | 2008.03.16 |
| 230 | 노짱님 힘드신가봐요. 우리 힘들게 하지 맙시다. 그래도 사진은 찍고 .. (3) | 조의국선 | 2008.03.16 |
| 229 | 그동안 수고 하셨는데요 (1) | nogood | 2008.03.16 |
| 228 | 봉화산산행 노간지 카리스마 ~~~ 오 짱이셔 ^^ | 조의국선 | 2008.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