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청주 상당공원 분향소/2009년 5월 29일/사진:충청리뷰 육성준 기자)
盧(노)바라기의 千日(천일)
- 진화[眞華] -
우리 서로의 만남은
인연의 한 조각처럼 느끼지만
그 질긴 인연의 고리는 이젠 누구도
떼어 놀수도 없고 잊을수도 없답니다.
님..잊혀지질 않는 걸 어떡합니까?
이미 가슴 속 깊이 자리 잡은 님!
오늘도 보고픔에 눈물을 삼킵니다.
천일을 기다리는 저 보다 ...
님께서도 이젠 민들레 홀씨 처럼 훨~훨~
참 자유를 찾아 나래를 펴기를 바랍니다.
전 그저 님(노)을 바라보는 바라기 일 뿐...
2009년 5월 23일~2012년 2월 17일이~~~ 千日(1000일) 되는 날
미안해요 ... 강허달림
![]() |
![]() |
![]() |
![]() |
|---|---|---|---|
| 239 | 장갑을 입에 물고 손님을 맞이 하시네요 (7) | 바다 사랑 | 2008.03.16 |
| 238 | 그 때가 즐거워서 그리워집니다. | 그린마운틴 | 2008.03.16 |
| 237 | 가입하궁 첫글올리면서 지난 추억을 되살려봅니다 (6) | 하늘이의희망 | 2008.03.16 |
| 236 | 시로미.꽃 | 민들레박 | 2008.03.16 |
| 235 | 현호색.꽃 | 민들레박 | 2008.03.16 |
| 234 | 건강을 생각하셔서 담배는 ~ (2) | 욱이아브지 | 2008.03.16 |
| 233 | 노무현 대통령님! 당신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힘내세요^^ (1) | 초뭄 | 2008.03.16 |
| 232 | 아름다운 님 | 작은바위 | 2008.03.16 |
| 231 | 늘 마음속에 있는 느낌 그대로의 사람에게 바치는 사진 입니다... (2) | nogood | 2008.03.16 |
| 230 | 노짱님 힘드신가봐요. 우리 힘들게 하지 맙시다. 그래도 사진은 찍고 .. (3) | 조의국선 | 2008.03.16 |
| 229 | 그동안 수고 하셨는데요 (1) | nogood | 2008.03.16 |
| 228 | 봉화산산행 노간지 카리스마 ~~~ 오 짱이셔 ^^ | 조의국선 | 2008.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