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매일 아침 아내와 청사포와
송정해수욕장을 산책하는데
오늘은 새벽 일찍 봉하마을에 들러
대통령님 묘역을 둘러보고
연지에서 일출을 맞으면서
먹이활동을 마치고 논으로 돌아오는
기러기들의 힘찬 군무를 감상했습니다.
방아실에 잠시 들러 원대복귀 신고하고
김경수 후보님 사무실에도 들러
세찬님과 차를 마시고 왔습니다.
힘이 들겠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 만들어주시기를...
![]() |
![]() |
![]() |
![]() |
|---|---|---|---|
| 239 | 장갑을 입에 물고 손님을 맞이 하시네요 (7) | 바다 사랑 | 2008.03.16 |
| 238 | 그 때가 즐거워서 그리워집니다. | 그린마운틴 | 2008.03.16 |
| 237 | 가입하궁 첫글올리면서 지난 추억을 되살려봅니다 (6) | 하늘이의희망 | 2008.03.16 |
| 236 | 시로미.꽃 | 민들레박 | 2008.03.16 |
| 235 | 현호색.꽃 | 민들레박 | 2008.03.16 |
| 234 | 건강을 생각하셔서 담배는 ~ (2) | 욱이아브지 | 2008.03.16 |
| 233 | 노무현 대통령님! 당신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힘내세요^^ (1) | 초뭄 | 2008.03.16 |
| 232 | 아름다운 님 | 작은바위 | 2008.03.16 |
| 231 | 늘 마음속에 있는 느낌 그대로의 사람에게 바치는 사진 입니다... (2) | nogood | 2008.03.16 |
| 230 | 노짱님 힘드신가봐요. 우리 힘들게 하지 맙시다. 그래도 사진은 찍고 .. (3) | 조의국선 | 2008.03.16 |
| 229 | 그동안 수고 하셨는데요 (1) | nogood | 2008.03.16 |
| 228 | 봉화산산행 노간지 카리스마 ~~~ 오 짱이셔 ^^ | 조의국선 | 2008.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