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방농장 로터리 작업중(경관작물 파종준비)
철새모이준비
퇴비살포기에 한가득 실고, 트렉터로 살포 할겁니다.
비가와서 논에 차량이 직접 들어가지못해서...
제가 잔머리좀 굴려습니다 ㅎㅎ...
올해 철새모이주기는 쉽죠~~~~잉
여러 자봉님들 일감을 뺐은것 같아 송구스러움이.....ㅋㅋ
퇴래농장 배토작업
경관작물 파종순서....
1.로터리작업(씨앗이 뿌려질논 발아가 잘되게 부드럽게....)
2.종자파종 (파종작업은 사진은 다음에...)
3.배토작업(물빠짐이 좋게..)
어제 비가와서 작업이 쉽지가 앟네요...
배토기에 가꾸 흙이 달라붙어서 애를 먹습니다.
승구봉 반장님이 혼자서 고생이 많습니다.
사진도 찍을겸 해서,
참도 전달하고,
참 가져 간김에, 쏘주도 한잔하고...ㅎㅎ
안주는 짭짤한 손가락 ....
![]() |
![]() |
![]() |
![]() |
|---|---|---|---|
| 239 | 장갑을 입에 물고 손님을 맞이 하시네요 (7) | 바다 사랑 | 2008.03.16 |
| 238 | 그 때가 즐거워서 그리워집니다. | 그린마운틴 | 2008.03.16 |
| 237 | 가입하궁 첫글올리면서 지난 추억을 되살려봅니다 (6) | 하늘이의희망 | 2008.03.16 |
| 236 | 시로미.꽃 | 민들레박 | 2008.03.16 |
| 235 | 현호색.꽃 | 민들레박 | 2008.03.16 |
| 234 | 건강을 생각하셔서 담배는 ~ (2) | 욱이아브지 | 2008.03.16 |
| 233 | 노무현 대통령님! 당신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힘내세요^^ (1) | 초뭄 | 2008.03.16 |
| 232 | 아름다운 님 | 작은바위 | 2008.03.16 |
| 231 | 늘 마음속에 있는 느낌 그대로의 사람에게 바치는 사진 입니다... (2) | nogood | 2008.03.16 |
| 230 | 노짱님 힘드신가봐요. 우리 힘들게 하지 맙시다. 그래도 사진은 찍고 .. (3) | 조의국선 | 2008.03.16 |
| 229 | 그동안 수고 하셨는데요 (1) | nogood | 2008.03.16 |
| 228 | 봉화산산행 노간지 카리스마 ~~~ 오 짱이셔 ^^ | 조의국선 | 2008.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