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서민

해피박note 조회 1,918추천 62008.03.08

 저는 고향이 부산임에도 불구하고 경기가 어려워 서울에 올라가 막노동 부터 시작하여

지금은 에어컨을 설치 하는 구멍가게 주인이 되었습니다

노짱님께서 대통령을 하기전에 부산에는 일용직 노동자에 일 조차 없었으며 일을 한다고 해도

뛰엄뛰엄 있었습니다 그래서 서울에 올라가서 부디치는 대로 미장디모도,쓰미디모도,설비디

모도등 닥치는 대로 일을 했지요 그러면 서도 후원금을 1만원식 보내었습니다

지금은 부산인 고향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노대통령께서 대통령이 되기 전보다 부산도  일용

직일도 많이 늘었어 에어컨 일이 없으면 건설 현장에 가서 일도 하고 그런답니다

 언론이니 기두권이니 많은 사람들이 말들이 많았지만 외롭고 어려운 싸움을 하셨을 거라 생

각이 되는 군요 권력과 돈이 진리가 되어버린 이 사회가 안타깝긴 하지만  조금식 변해 나갈수

있을꺼라 여깁니다

두서가 없이 이런 저런 말들을  늘어 놓았습니다

5년간 수고 하셨구요 많이 감사했습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51 (어른돌) 그룹 봉하신기 “외모로 승부? 그건 오해일뿐” (1) 건널목 2008.03.17
250 어제 드디어.. (1) 포스트맨 2008.03.17
249 그냥 dksrudwoddl 2008.03.17
248 앨범을 정리하다.. (2) 내품에그대를. 2008.03.17
247 전 요즘 명박이 땜 무지 웃고 삽니다. ㅋㅋㅋㅋ (3) 발랑삿갓 2008.03.17
246 꼬마야~나도 한입 줘~ (5) korea 2008.03.17
245 [퍼왔습니다]동영상 (7) 영원토록 2008.03.17
244 사자바위에서 바라다본 봉하 (4) 홍검사 2008.03.17
243 봉하 다녀왔습니다 (4) 홍검사 2008.03.16
242 가슴뭉클한 만남의순간들 (2) 종고산타잔 2008.03.16
241 노무현 대통령님~ 도와주세요. 규야아 2008.03.16
240 무례를 용서 해주십시요. (10) 무성 2008.03.16
939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