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올리수 있군요.. ^^

귀혼™note 조회 1,516추천 12008.03.08

안녕하세요.

부산에사는 일반 회사원입니다.

지난 토요일 노무현 전대통령님 생가에 갔다가 사진 몇컷 찍었습니다.

노무현 전대통령님이 말을 하셨듯이 악수, 사진 한장 찍을려다 그냥 산쪽으로

돌아가셔서 못찍었습니다.

그러나 한장 건졌습니다. 같이는 못찍었지만....

노무현전대통령님 사인이 있는 사진한장만 주세요..~~ ^^;;

아이들에게 기념으로 줄려구요. 지난 토요일 같이 사진한장 찍을려고 있는데..

못찍어서 우리 큰아이가 실망이 큽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51 (어른돌) 그룹 봉하신기 “외모로 승부? 그건 오해일뿐” (1) 건널목 2008.03.17
250 어제 드디어.. (1) 포스트맨 2008.03.17
249 그냥 dksrudwoddl 2008.03.17
248 앨범을 정리하다.. (2) 내품에그대를. 2008.03.17
247 전 요즘 명박이 땜 무지 웃고 삽니다. ㅋㅋㅋㅋ (3) 발랑삿갓 2008.03.17
246 꼬마야~나도 한입 줘~ (5) korea 2008.03.17
245 [퍼왔습니다]동영상 (7) 영원토록 2008.03.17
244 사자바위에서 바라다본 봉하 (4) 홍검사 2008.03.17
243 봉하 다녀왔습니다 (4) 홍검사 2008.03.16
242 가슴뭉클한 만남의순간들 (2) 종고산타잔 2008.03.16
241 노무현 대통령님~ 도와주세요. 규야아 2008.03.16
240 무례를 용서 해주십시요. (10) 무성 2008.03.16
939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