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진심으로존경하기에

gimyeongnote 조회 2,081추천 02008.03.09

 노전대통령님 그리고 사모님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재임기간 반상회,새마을운동을 폐지하지 아니한데 대하여는 매우 섭섭합니다.

정권의 찬탈과 터잡은 독재는 물론 이에 편승한 자들은 그 어떠한 명분으로도 정당화 될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제일 듣기 싫은 노래는 "잘살아보세" 입니다.

2002년도 처럼 노무현씨를 도울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

쓰레기 종량제를 폐지하고 1970년도 처럼 재산 소유 정도에 따라 수거비를 부과 징수하고 수거인력 다수 확보하여 수거에 임하면 국민들이 쓰레기 봉투값을 아낄려고  무단 투기하는 일이 발생하지 아니 하리라 사료됩니다.

존경하는 내외분 건강한 모습 계속  볼 수 있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응자  김영 드림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51 (어른돌) 그룹 봉하신기 “외모로 승부? 그건 오해일뿐” (1) 건널목 2008.03.17
250 어제 드디어.. (1) 포스트맨 2008.03.17
249 그냥 dksrudwoddl 2008.03.17
248 앨범을 정리하다.. (2) 내품에그대를. 2008.03.17
247 전 요즘 명박이 땜 무지 웃고 삽니다. ㅋㅋㅋㅋ (3) 발랑삿갓 2008.03.17
246 꼬마야~나도 한입 줘~ (5) korea 2008.03.17
245 [퍼왔습니다]동영상 (7) 영원토록 2008.03.17
244 사자바위에서 바라다본 봉하 (4) 홍검사 2008.03.17
243 봉하 다녀왔습니다 (4) 홍검사 2008.03.16
242 가슴뭉클한 만남의순간들 (2) 종고산타잔 2008.03.16
241 노무현 대통령님~ 도와주세요. 규야아 2008.03.16
240 무례를 용서 해주십시요. (10) 무성 2008.03.16
939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