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인천에서 봉하까지 ~~

黑雨note 조회 2,375추천 82008.03.09

기차 >  자동차  > 바이크    ........음..

기차가 제일 편하구요( 서울역에서  밀양역까지  2시간 20분 소요됨)

자동차는  조금 힘들고...(  기름값  6만원.....택시비  27만원   ㅎㄷㄷㄷㄷㄷ  소요시간 대략  4시간30분정도)

바이크는   완전 좌절  OTL  ......( 전용도로, 고속도로 못가니까...국도로  쉬지않고 달려도  아마 6시간정도 예상)

조만간   바이크로 인천에서   봉하마을까지   도전해 보렵니다......

우리  노짱님  정말로   만나보고 싶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51 (어른돌) 그룹 봉하신기 “외모로 승부? 그건 오해일뿐” (1) 건널목 2008.03.17
250 어제 드디어.. (1) 포스트맨 2008.03.17
249 그냥 dksrudwoddl 2008.03.17
248 앨범을 정리하다.. (2) 내품에그대를. 2008.03.17
247 전 요즘 명박이 땜 무지 웃고 삽니다. ㅋㅋㅋㅋ (3) 발랑삿갓 2008.03.17
246 꼬마야~나도 한입 줘~ (5) korea 2008.03.17
245 [퍼왔습니다]동영상 (7) 영원토록 2008.03.17
244 사자바위에서 바라다본 봉하 (4) 홍검사 2008.03.17
243 봉하 다녀왔습니다 (4) 홍검사 2008.03.16
242 가슴뭉클한 만남의순간들 (2) 종고산타잔 2008.03.16
241 노무현 대통령님~ 도와주세요. 규야아 2008.03.16
240 무례를 용서 해주십시요. (10) 무성 2008.03.16
939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