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3월9일 봉하마을에 다녀와서..1

작은나라note 조회 2,327추천 62008.03.10

두번째 가는 봉하마을이지만 (퇴임식 저녁에) 

들어가는 길이  차량행렬로 한참을 거북이 운전하다가

고속도로에서나(그것도 명절때 차가 막힐때나 볼수 있는) 뻥튀기 아저씨도 열심히 장사하시고

주변에 논두렁이나 밭에는 예외없이 차량들이 점령해 있는 모습에 거대한 주차장을 방불케 합니다...

차량들이 밀리다 보니 걸어서 가는 사람들도 많이 보입니다...

생가 앞은 방문객들로 인산인해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51 (어른돌) 그룹 봉하신기 “외모로 승부? 그건 오해일뿐” (1) 건널목 2008.03.17
250 어제 드디어.. (1) 포스트맨 2008.03.17
249 그냥 dksrudwoddl 2008.03.17
248 앨범을 정리하다.. (2) 내품에그대를. 2008.03.17
247 전 요즘 명박이 땜 무지 웃고 삽니다. ㅋㅋㅋㅋ (3) 발랑삿갓 2008.03.17
246 꼬마야~나도 한입 줘~ (5) korea 2008.03.17
245 [퍼왔습니다]동영상 (7) 영원토록 2008.03.17
244 사자바위에서 바라다본 봉하 (4) 홍검사 2008.03.17
243 봉하 다녀왔습니다 (4) 홍검사 2008.03.16
242 가슴뭉클한 만남의순간들 (2) 종고산타잔 2008.03.16
241 노무현 대통령님~ 도와주세요. 규야아 2008.03.16
240 무례를 용서 해주십시요. (10) 무성 2008.03.16
939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