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이 사진 예술 아닙니까?

차마고도note 조회 7,238추천 172008.05.06

 어제 어린이날이라고 찍은 사진인데...

사진을 보시면

한눈에 아실겁니다.

뒷줄에 여자 아이 한명 빼고는

전부 똥씹은 표정....

아무리 봐도 우리 아이들 표정이 너무 예술입니다.

앞줄에 체념한 듯한 보라색 티입은 아이../

앞줄에 아에 고개를 돌리며 왜면해 버리는 아이.../

맨앞줄 첫번째에 고뇌와 절망에 빠진 초록색 옷 입은 아이.../

뒷줄에 자기몸에 MB가 닿은 것에 대해서 격앙된 아이...

우리 아이들이 정말 자랑스럽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51 (어른돌) 그룹 봉하신기 “외모로 승부? 그건 오해일뿐” (1) 건널목 2008.03.17
250 어제 드디어.. (1) 포스트맨 2008.03.17
249 그냥 dksrudwoddl 2008.03.17
248 앨범을 정리하다.. (2) 내품에그대를. 2008.03.17
247 전 요즘 명박이 땜 무지 웃고 삽니다. ㅋㅋㅋㅋ (3) 발랑삿갓 2008.03.17
246 꼬마야~나도 한입 줘~ (5) korea 2008.03.17
245 [퍼왔습니다]동영상 (7) 영원토록 2008.03.17
244 사자바위에서 바라다본 봉하 (4) 홍검사 2008.03.17
243 봉하 다녀왔습니다 (4) 홍검사 2008.03.16
242 가슴뭉클한 만남의순간들 (2) 종고산타잔 2008.03.16
241 노무현 대통령님~ 도와주세요. 규야아 2008.03.16
240 무례를 용서 해주십시요. (10) 무성 2008.03.16
939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