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마지막비상구note 조회 2,698추천 112008.05.07

 이번 5월 4일에 놀러가서 6년만에 찍은, 2002년 5월 4일 노무현 전 대통령(당시 새천년 민주당 대통령 후보)님의 기증목입니다 ^^ 아주 잘 자라고 있네요 ㅎㅎ

솔직히 있는지도 몰랐는데 영령들께 추모하고 사진을 찍다보니 뭔가 있더군요. 봤더니 대통령후보 시절 심으신 나무가 있는게 아닙니까 ㅎㅎㅎ 게다가 같은 5월 4일이라 정말 놀랬었던... 기증자처럼 곧게 자라고 있네요...^^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추모장소에 있습니다.

그나저나 지금은 서울에 있지만 부산에 살았으면서도 대청공원은 초등학교 때 이후로 처음 가봤는데 정말 잘 만들어져 있더군요. 많은 가족들이 와서 놀고있고, 또 호국영령들을 추모하는 많은 곳들이 있고...충혼탑은 개보수 중이라 못가봤네요. ^^;

대청공원 전체가 호국영령을 기리는 장소로 만들어졌던데 다음에 이곳으로 애들이나 친구들 데리고 가야겠습니다. 나라를 지키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는 것을 알려야겠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51 (어른돌) 그룹 봉하신기 “외모로 승부? 그건 오해일뿐” (1) 건널목 2008.03.17
250 어제 드디어.. (1) 포스트맨 2008.03.17
249 그냥 dksrudwoddl 2008.03.17
248 앨범을 정리하다.. (2) 내품에그대를. 2008.03.17
247 전 요즘 명박이 땜 무지 웃고 삽니다. ㅋㅋㅋㅋ (3) 발랑삿갓 2008.03.17
246 꼬마야~나도 한입 줘~ (5) korea 2008.03.17
245 [퍼왔습니다]동영상 (7) 영원토록 2008.03.17
244 사자바위에서 바라다본 봉하 (4) 홍검사 2008.03.17
243 봉하 다녀왔습니다 (4) 홍검사 2008.03.16
242 가슴뭉클한 만남의순간들 (2) 종고산타잔 2008.03.16
241 노무현 대통령님~ 도와주세요. 규야아 2008.03.16
240 무례를 용서 해주십시요. (10) 무성 2008.03.16
939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