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촛불문화제 다녀왔습니다.

새하늘note 조회 2,741추천 132008.05.10

 5년전에는 탁핵반대 촛불집회 참석하고

어제는 차라리 이럴거면 탄핵해야 하는것 아닌가 해서 참석했습니다.

누가 올리신 말씀 정말 재밌습니다.

노짱은 조중동과 싸웠고..

 쥐박이는 초중고와 싸운다.

15일 실제로 농림부 고시를 해버린다면 정말 폭발할것 같습니다. 아니 떨치고 일어나야만 할것 같습니다.

국민을 무서워하지 않고 미국만 무서워 한다면 그런 정치인은 미국가서 살아야죠.

국민 말은 귀막고 안들어주면서 미국말은 하기도 전에 알아서 들어주는 분이라면 더이상 대한민국에서 행세하게 내버려둬선 안됩니다.

초중고생에게 촛불들게 만든 우리 어른이 부끄럽습니다.

이제 우리가 나서야 할 때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51 (어른돌) 그룹 봉하신기 “외모로 승부? 그건 오해일뿐” (1) 건널목 2008.03.17
250 어제 드디어.. (1) 포스트맨 2008.03.17
249 그냥 dksrudwoddl 2008.03.17
248 앨범을 정리하다.. (2) 내품에그대를. 2008.03.17
247 전 요즘 명박이 땜 무지 웃고 삽니다. ㅋㅋㅋㅋ (3) 발랑삿갓 2008.03.17
246 꼬마야~나도 한입 줘~ (5) korea 2008.03.17
245 [퍼왔습니다]동영상 (7) 영원토록 2008.03.17
244 사자바위에서 바라다본 봉하 (4) 홍검사 2008.03.17
243 봉하 다녀왔습니다 (4) 홍검사 2008.03.16
242 가슴뭉클한 만남의순간들 (2) 종고산타잔 2008.03.16
241 노무현 대통령님~ 도와주세요. 규야아 2008.03.16
240 무례를 용서 해주십시요. (10) 무성 2008.03.16
939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