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말없이 고생하시는 분들

정기환note 조회 2,981추천 182008.05.13

 지난 금요일 봉하에 갔다왔습니다.

실제로 노 전대통령님을 마주하니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손이 하도 떨려서

나중에 확인해보니 한 600컷 찍은것중에서 반이상이 떨려버렸더군요 ^^;;;

근데 촬영을 하다 문득 주변에서 아무 말도 없이 조용히 계시는 분들이 보여서

한번 담아보고 싶은 맘에 찍어봤습니다.

이미지가 이상한건지...포토샵으로 연속으로 붙여 올렸는데 너무 작네요

"1번이미지"라는 부분을 클릭하시고, 이미지가 나오면 사진을 한번더 클릭하시면

원본이미지대로 크게 보실수있습니다.

주변에서 말없이 고생하시는분들이 너무 고생하시더군요.

아 그리고 혹시 이 글 의전하시는분들이나 비서관님들이 보시면

저 건의 하나 할께요

어차피 대통령님 사저에서 24시간 근무를 해야한다면

(근무조에게 물어보니 24시간 돌아가면서 근무한다더군요)

작은 초소나 바람막이할만한것들좀 만들어주시죠.

추워지거나 해쨍쨍 내려찌는 여름되면

정말 고생하겠더라구요

아니 무슨 사저주변이 그리 횡 한지 -_-...

암튼 보시면 좀 건의 드리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51 (어른돌) 그룹 봉하신기 “외모로 승부? 그건 오해일뿐” (1) 건널목 2008.03.17
250 어제 드디어.. (1) 포스트맨 2008.03.17
249 그냥 dksrudwoddl 2008.03.17
248 앨범을 정리하다.. (2) 내품에그대를. 2008.03.17
247 전 요즘 명박이 땜 무지 웃고 삽니다. ㅋㅋㅋㅋ (3) 발랑삿갓 2008.03.17
246 꼬마야~나도 한입 줘~ (5) korea 2008.03.17
245 [퍼왔습니다]동영상 (7) 영원토록 2008.03.17
244 사자바위에서 바라다본 봉하 (4) 홍검사 2008.03.17
243 봉하 다녀왔습니다 (4) 홍검사 2008.03.16
242 가슴뭉클한 만남의순간들 (2) 종고산타잔 2008.03.16
241 노무현 대통령님~ 도와주세요. 규야아 2008.03.16
240 무례를 용서 해주십시요. (10) 무성 2008.03.16
939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