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국회에서 이명박 탄핵 신청받습니다.

해은note 조회 2,019추천 82008.05.13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안맞는 글인줄 압니다만...

그래도 알려드려야 할것 같아서....

지우셔도 괜찮습니다.

탄핵신청 국회에서 받았습니다.



지금 국회로 들어가보세요.

실명/주소/전화번호가 있어야 재판이 된다고 합니다

반드시 민원신청에다가 하세요.

우리나라를 위해 5분만 투자합시다.

http://www.assembly.go.kr/index.jsp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왼쪽 아래에 있는


참여광장>국회민원>민원신청


이렇게 실명공개하고 민원신청하면 되요.

따로 회원가입하지 않고 자기이름과 주민번호 로 만 기재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벌써가 이정도인데 임기다할때까지면 오죽하겠어요.


부디 신청해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51 (어른돌) 그룹 봉하신기 “외모로 승부? 그건 오해일뿐” (1) 건널목 2008.03.17
250 어제 드디어.. (1) 포스트맨 2008.03.17
249 그냥 dksrudwoddl 2008.03.17
248 앨범을 정리하다.. (2) 내품에그대를. 2008.03.17
247 전 요즘 명박이 땜 무지 웃고 삽니다. ㅋㅋㅋㅋ (3) 발랑삿갓 2008.03.17
246 꼬마야~나도 한입 줘~ (5) korea 2008.03.17
245 [퍼왔습니다]동영상 (7) 영원토록 2008.03.17
244 사자바위에서 바라다본 봉하 (4) 홍검사 2008.03.17
243 봉하 다녀왔습니다 (4) 홍검사 2008.03.16
242 가슴뭉클한 만남의순간들 (2) 종고산타잔 2008.03.16
241 노무현 대통령님~ 도와주세요. 규야아 2008.03.16
240 무례를 용서 해주십시요. (10) 무성 2008.03.16
939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