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다들 대통령님 보셨지요?
설겆이 하는데 형부가 처제 좋아하는 사람 나왔다고
거실에서 부릅니다...누구?? 고무장갑 낀채로 쭈그리고 앉아 봅니다..
음...어찌나 반갑던지요...저는 가끔 이런생각이 듭니다...다들 그러시겠지만...
요새는 몸은 피곤 하시겠지만 맘은 정말 편하실것 같다는...온갖 규제에...탄핵에
몸살을 앓으셨을때보단...물론 마냥 편하시지만도 않겠지요...나라가 힘든 위기에
처했으니까요....그래서 더더욱 대통령님이 보고 싶습니다...밀집모자 쓰시고 대통령님이
따라 주시는 막걸리 한잔.....진짜 맛있을것 같네요....편안한 연휴 보내 십시오....
![]() |
![]() |
![]() |
![]() |
|---|---|---|---|
| 263 | [국제칼럼] 권력의 아름다운 뒷모습 (5) | 은빛노루 | 2008.03.18 |
| 262 | 어찌 이런 일이 또? 또다른 언론통제 (11) | 돼지코 | 2008.03.18 |
| 261 | 해외서버가 불안한거 같습니다;; | 꿈많은소년 | 2008.03.18 |
| 260 | 봉하마을가면 갖고싶은 것들(제안) (14) | 새로운 꿈 | 2008.03.18 |
| 259 | 노짱.. 닮기를 바라는 저의 아들입니다.. (3) | 카잔차 | 2008.03.18 |
| 258 | 삥뜯는 노짱님 ^^ / 돌발캡처 (24) | 조의국선 | 2008.03.18 |
| 257 | 3/17 봉하마을 노짱님 직찍~ ^-^; (2) | 일리오나 | 2008.03.18 |
| 256 | 봉하에서 | 홍검사 | 2008.03.17 |
| 255 | 어제 뵈었던 사진..그리고 하신 말씀들.. (5) | 포스트맨 | 2008.03.17 |
| 254 | 사랑하는 두여인 [영부인,어부인]~용서하소서 마마~ (2) | 조종채 | 2008.03.17 |
| 253 | " 당신은 제게 너무나 큰 선물입니다" (7) | 아르곤 | 2008.03.17 |
| 252 | 관리자님께 | 늘푸름 | 2008.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