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9만명9천명부터 새로고침 눌러서 역사적인 100만명 스크린샷 할려고 했는데
순식간에 50분 정도 하셨더라구요. ㅋㅋ
저도 4일전 쯤에 17만명 쯤 서명하긴 했는데
많아야 50만명 되겠지라는 생각했는데,
우리 국민들의 높아져만 가는 관심을 보여주는거 같네요.
이러한 국민들의 관심을 일관적으로 동문서답하며 모르쇠하는 정부..
텍사스 소떼가 쓰나미처럼 몰려 오는.. 정말 답답한 이 마음... .
젠장..
지금 문뜩 이런 생각이 드네요..
재산 모으는것과 비슷한 생각..
재산 모을때 종잣돈부터 처음 3억 모으는게 어렵지.. 5억 10억은 금방이다는 말..(그렇다고 제가 10억 있다는 말이아닙니다요 ^^ 전 만학도 대학생..)
처음 국민들 관심 이끌어내기 어렵지만..30만명 ..50만명.. 이제는 100만명..
저 홈피에 있는 1000만명 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500만명은 서명에 참가하지 않을까 싶네요..
정말이지 하고 싶은말 무척 많지만.. 여기는 정치게시판이 아니기에, 이 정도만..
그리고, 아고라 서명 뿐만 아니라 약간이나마 더 실질적인 서명 ..http://rokp.tistory.com 창조한국당 문국현의원님 홈피의 서명도..참여해주세요..
![]() |
![]() |
![]() |
![]() |
|---|---|---|---|
| 263 | [국제칼럼] 권력의 아름다운 뒷모습 (5) | 은빛노루 | 2008.03.18 |
| 262 | 어찌 이런 일이 또? 또다른 언론통제 (11) | 돼지코 | 2008.03.18 |
| 261 | 해외서버가 불안한거 같습니다;; | 꿈많은소년 | 2008.03.18 |
| 260 | 봉하마을가면 갖고싶은 것들(제안) (14) | 새로운 꿈 | 2008.03.18 |
| 259 | 노짱.. 닮기를 바라는 저의 아들입니다.. (3) | 카잔차 | 2008.03.18 |
| 258 | 삥뜯는 노짱님 ^^ / 돌발캡처 (24) | 조의국선 | 2008.03.18 |
| 257 | 3/17 봉하마을 노짱님 직찍~ ^-^; (2) | 일리오나 | 2008.03.18 |
| 256 | 봉하에서 | 홍검사 | 2008.03.17 |
| 255 | 어제 뵈었던 사진..그리고 하신 말씀들.. (5) | 포스트맨 | 2008.03.17 |
| 254 | 사랑하는 두여인 [영부인,어부인]~용서하소서 마마~ (2) | 조종채 | 2008.03.17 |
| 253 | " 당신은 제게 너무나 큰 선물입니다" (7) | 아르곤 | 2008.03.17 |
| 252 | 관리자님께 | 늘푸름 | 2008.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