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34064
한없이 부끄럽습니다.
이렇게 암울한 정치환경을 만들어 놓은 우리 기성세대들의 무책임함에
우리 아이들을 바라볼 면목이 없습니다.
단지 강한나라보다 좋은나라에 살고 싶다는 아이들의 절규가
우리 기성세대들의 가슴 한 켠에 일침을 가하고 있습니다.
더욱 개탄스런 일은
이런 아이들의 외침을 색깔논리로 바라보고 있는 저 보수언론의 작태에
무엇으로 대신하여 아이들을 위로하고 사과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언론이 우리의 대표언론이라는 사실 또한
부끄럽고 통탄스럽습니다.
이시대의 참된 지성과 언론은 다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
정녕..
이 아이들에게
한움큼의 양식보다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자유와 양심의 가치를 일깨워주고 물려주어야할
우리 기성세대들의 참회와 각성을 간곡히 촉구합니다.
![]() |
![]() |
![]() |
![]() |
|---|---|---|---|
| 263 | [국제칼럼] 권력의 아름다운 뒷모습 (5) | 은빛노루 | 2008.03.18 |
| 262 | 어찌 이런 일이 또? 또다른 언론통제 (11) | 돼지코 | 2008.03.18 |
| 261 | 해외서버가 불안한거 같습니다;; | 꿈많은소년 | 2008.03.18 |
| 260 | 봉하마을가면 갖고싶은 것들(제안) (14) | 새로운 꿈 | 2008.03.18 |
| 259 | 노짱.. 닮기를 바라는 저의 아들입니다.. (3) | 카잔차 | 2008.03.18 |
| 258 | 삥뜯는 노짱님 ^^ / 돌발캡처 (24) | 조의국선 | 2008.03.18 |
| 257 | 3/17 봉하마을 노짱님 직찍~ ^-^; (2) | 일리오나 | 2008.03.18 |
| 256 | 봉하에서 | 홍검사 | 2008.03.17 |
| 255 | 어제 뵈었던 사진..그리고 하신 말씀들.. (5) | 포스트맨 | 2008.03.17 |
| 254 | 사랑하는 두여인 [영부인,어부인]~용서하소서 마마~ (2) | 조종채 | 2008.03.17 |
| 253 | " 당신은 제게 너무나 큰 선물입니다" (7) | 아르곤 | 2008.03.17 |
| 252 | 관리자님께 | 늘푸름 | 2008.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