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대통령사랑
조회 7,479추천 192008.05.05
이상한거 아니니 한번만 봐주세요
노무현전대통령님의 영상입니다..
이거보고 한참을 생각하고 한참을 죄송하게 생각했습니다.
정말 국민을위해 제 한몸 아끼시지 않았던 노무현 전대통령님..
너무 존경합니다.
당신이 무슨죄가 있겠습니까.
대통령선거때에는 하도 이사람 저사람 모두 국민을 찾아가 손잡아주고 힘든것 같이 나눌것처럼
시늉하니까 그냥 그런대통령중 한사람일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그 생각이 틀렸습니다.
당신은 진정 우리나라의 역대 대통령중 최고이며 최고의 자랑입니다.
![]() |
![]() |
![]() |
![]() |
|---|---|---|---|
| 263 | [국제칼럼] 권력의 아름다운 뒷모습 (5) | 은빛노루 | 2008.03.18 |
| 262 | 어찌 이런 일이 또? 또다른 언론통제 (11) | 돼지코 | 2008.03.18 |
| 261 | 해외서버가 불안한거 같습니다;; | 꿈많은소년 | 2008.03.18 |
| 260 | 봉하마을가면 갖고싶은 것들(제안) (14) | 새로운 꿈 | 2008.03.18 |
| 259 | 노짱.. 닮기를 바라는 저의 아들입니다.. (3) | 카잔차 | 2008.03.18 |
| 258 | 삥뜯는 노짱님 ^^ / 돌발캡처 (24) | 조의국선 | 2008.03.18 |
| 257 | 3/17 봉하마을 노짱님 직찍~ ^-^; (2) | 일리오나 | 2008.03.18 |
| 256 | 봉하에서 | 홍검사 | 2008.03.17 |
| 255 | 어제 뵈었던 사진..그리고 하신 말씀들.. (5) | 포스트맨 | 2008.03.17 |
| 254 | 사랑하는 두여인 [영부인,어부인]~용서하소서 마마~ (2) | 조종채 | 2008.03.17 |
| 253 | " 당신은 제게 너무나 큰 선물입니다" (7) | 아르곤 | 2008.03.17 |
| 252 | 관리자님께 | 늘푸름 | 2008.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