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연기력이 출중하신 노짱!
노짱의 연기력에는 각본이 없습니다
다만 자신이 믿는 철학이 대본이고 대사였어요
노짱의 생활에는 위트가 있습니다
나만 본다고 삐쳤어요(권여사님 않나오시는이유)
오리는 내가 대신 풀어줄께( 오리 농사 걱정하는 후배에게)
고사리 따기 넘 데다 담에는 사묵자(고사리 뜯으신후에)
노짱 보러 가셨다가 두번이나 허탕 치신 할머니 제가 더 아쉬웠구요
고향분들 불편하신데도 불구하고 참아주신데 감사드리고
화이트칼라였던 비서관들이 촌사람 되기를 마다않음에 감동받았어요
삼일 다시 한번 보고 싶습니다
자료실에 올려주십사 부탁드려요
![]() |
![]() |
![]() |
![]() |
|---|---|---|---|
| 263 | [국제칼럼] 권력의 아름다운 뒷모습 (5) | 은빛노루 | 2008.03.18 |
| 262 | 어찌 이런 일이 또? 또다른 언론통제 (11) | 돼지코 | 2008.03.18 |
| 261 | 해외서버가 불안한거 같습니다;; | 꿈많은소년 | 2008.03.18 |
| 260 | 봉하마을가면 갖고싶은 것들(제안) (14) | 새로운 꿈 | 2008.03.18 |
| 259 | 노짱.. 닮기를 바라는 저의 아들입니다.. (3) | 카잔차 | 2008.03.18 |
| 258 | 삥뜯는 노짱님 ^^ / 돌발캡처 (24) | 조의국선 | 2008.03.18 |
| 257 | 3/17 봉하마을 노짱님 직찍~ ^-^; (2) | 일리오나 | 2008.03.18 |
| 256 | 봉하에서 | 홍검사 | 2008.03.17 |
| 255 | 어제 뵈었던 사진..그리고 하신 말씀들.. (5) | 포스트맨 | 2008.03.17 |
| 254 | 사랑하는 두여인 [영부인,어부인]~용서하소서 마마~ (2) | 조종채 | 2008.03.17 |
| 253 | " 당신은 제게 너무나 큰 선물입니다" (7) | 아르곤 | 2008.03.17 |
| 252 | 관리자님께 | 늘푸름 | 2008.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