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잊지못 할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애기들에게 명예가 무엇인지를 가르쳐 주기 위해
수원에서 출발 , 김해 봉하마을 도착후, 오전 11시 30분에 대통령님을 뵈었습니다.
40여분 기다림에,제일 근접거리에서 ㅋㅋㅋㅋ
어찌나 반갑고,따스하고,고맙고, 정말 정말 가족들에게 잊지못할 하루 였어요.
부산방향 경부고속도로 이용==>김천==>새로 난듯한 김천~현풍간 고속도로 이용==>현풍~마산(구마고속도로)
이용=>진영IC=> 봉하마을
![]() |
![]() |
![]() |
![]() |
|---|---|---|---|
| 263 | [국제칼럼] 권력의 아름다운 뒷모습 (5) | 은빛노루 | 2008.03.18 |
| 262 | 어찌 이런 일이 또? 또다른 언론통제 (11) | 돼지코 | 2008.03.18 |
| 261 | 해외서버가 불안한거 같습니다;; | 꿈많은소년 | 2008.03.18 |
| 260 | 봉하마을가면 갖고싶은 것들(제안) (14) | 새로운 꿈 | 2008.03.18 |
| 259 | 노짱.. 닮기를 바라는 저의 아들입니다.. (3) | 카잔차 | 2008.03.18 |
| 258 | 삥뜯는 노짱님 ^^ / 돌발캡처 (24) | 조의국선 | 2008.03.18 |
| 257 | 3/17 봉하마을 노짱님 직찍~ ^-^; (2) | 일리오나 | 2008.03.18 |
| 256 | 봉하에서 | 홍검사 | 2008.03.17 |
| 255 | 어제 뵈었던 사진..그리고 하신 말씀들.. (5) | 포스트맨 | 2008.03.17 |
| 254 | 사랑하는 두여인 [영부인,어부인]~용서하소서 마마~ (2) | 조종채 | 2008.03.17 |
| 253 | " 당신은 제게 너무나 큰 선물입니다" (7) | 아르곤 | 2008.03.17 |
| 252 | 관리자님께 | 늘푸름 | 2008.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