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미친소 너나 처 먹어라 2탄!!) 시간: 5월6일 저녁 8시~ 00:01 (4시간 1분 )
장소: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 국민은행 의의: 우리들은(울분에 대한 자발적인 시민들의 모임)거대한 촛불로 분명히 알리고자 합니다. 요구사항이자 똑똑히 지켜보고 있다는 분명한 의지의 표명입니다. 정치인 그들이 어떤 정치적 행위를 하던간에 사실 모두가 그리 큰 기대는 안합니다. 그렇더라도 완전 형식적이거나 내용부실의 청문회는 원치 않습니다. 냉정하고 합리적으로 법과 질서의 테두리내에서 모든 시민들이 모여 주십시오. 생명의 불씨를 지키기위한 평화의 침묵입니다.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알리고 MBC방송사에 항공촬영을 준비 대비토록 할 예정입니다. 미리 자리에 같이 하셔도 스스로 촛불점화는 8시 30분 부터 해 주십시오.(안내요원 지시) 베란다나 대문앞에 촛불을 밝혀 주실것을 전합니다.(밤 10:00시부터 10분간 진행합니다) 질서유지는 경찰도 협조하기로 되어있습니다.
주지사항 : 10시에 청소년은 자발적으로 귀가 조치합니다.
준비사항 : 가면등 개인퍼포먼스도구는 자율에 따릅니다. 저녁 든든히 드시고 음료수,쵸코렛등등을 준비합니다.(잡상인 금지) 깔고 앉을 것 쓰레기 봉투
이명박탄핵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 무자년 5월4일
|
![]() |
![]() |
![]() |
![]() |
|---|---|---|---|
| 275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선견지명!!! 우국충정!!! (2) | 대열로 | 2008.03.18 |
| 274 | 한나라당 알바의 실체... 퍼옴 | 차마고도 | 2008.03.18 |
| 273 | 이명박 인기 급상승 (2) | chunria | 2008.03.18 |
| 272 | 봉하마을에 이렇게 사람이 많답니다.(노대통령님이 도망다닌 이유) (2) | 우리사이 | 2008.03.18 |
| 271 | 만드신 분의 가상한 노력이 아까워 옮겨봅니다. | jaguar | 2008.03.18 |
| 270 | [펌]동영상 : 노무현의 전쟁 - 꿈 (4) | 영원토록 | 2008.03.18 |
| 269 | 권양숙여사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꼭~ 봐 주시와요^^ !!) (6) | 희망은있다 | 2008.03.18 |
| 268 | 봉하 마을 사전 답사후의 고민 (7) | 도레미줌마 | 2008.03.18 |
| 267 | 태극기와 넘 잘 어울리시는 분.....(펌) (6) | 막시무스 | 2008.03.18 |
| 266 | 디시인사이드 하시는 노짱 (6) | 봄날2 | 2008.03.18 |
| 265 | 꿩 잡는 게 매 (2) | 참여와 진보 | 2008.03.18 |
| 264 | 얼짱각도!! (9) | 망시 | 2008.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