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9만명9천명부터 새로고침 눌러서 역사적인 100만명 스크린샷 할려고 했는데
순식간에 50분 정도 하셨더라구요. ㅋㅋ
저도 4일전 쯤에 17만명 쯤 서명하긴 했는데
많아야 50만명 되겠지라는 생각했는데,
우리 국민들의 높아져만 가는 관심을 보여주는거 같네요.
이러한 국민들의 관심을 일관적으로 동문서답하며 모르쇠하는 정부..
텍사스 소떼가 쓰나미처럼 몰려 오는.. 정말 답답한 이 마음... .
젠장..
지금 문뜩 이런 생각이 드네요..
재산 모으는것과 비슷한 생각..
재산 모을때 종잣돈부터 처음 3억 모으는게 어렵지.. 5억 10억은 금방이다는 말..(그렇다고 제가 10억 있다는 말이아닙니다요 ^^ 전 만학도 대학생..)
처음 국민들 관심 이끌어내기 어렵지만..30만명 ..50만명.. 이제는 100만명..
저 홈피에 있는 1000만명 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500만명은 서명에 참가하지 않을까 싶네요..
정말이지 하고 싶은말 무척 많지만.. 여기는 정치게시판이 아니기에, 이 정도만..
그리고, 아고라 서명 뿐만 아니라 약간이나마 더 실질적인 서명 ..http://rokp.tistory.com 창조한국당 문국현의원님 홈피의 서명도..참여해주세요..
![]() |
![]() |
![]() |
![]() |
|---|---|---|---|
| 275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선견지명!!! 우국충정!!! (2) | 대열로 | 2008.03.18 |
| 274 | 한나라당 알바의 실체... 퍼옴 | 차마고도 | 2008.03.18 |
| 273 | 이명박 인기 급상승 (2) | chunria | 2008.03.18 |
| 272 | 봉하마을에 이렇게 사람이 많답니다.(노대통령님이 도망다닌 이유) (2) | 우리사이 | 2008.03.18 |
| 271 | 만드신 분의 가상한 노력이 아까워 옮겨봅니다. | jaguar | 2008.03.18 |
| 270 | [펌]동영상 : 노무현의 전쟁 - 꿈 (4) | 영원토록 | 2008.03.18 |
| 269 | 권양숙여사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꼭~ 봐 주시와요^^ !!) (6) | 희망은있다 | 2008.03.18 |
| 268 | 봉하 마을 사전 답사후의 고민 (7) | 도레미줌마 | 2008.03.18 |
| 267 | 태극기와 넘 잘 어울리시는 분.....(펌) (6) | 막시무스 | 2008.03.18 |
| 266 | 디시인사이드 하시는 노짱 (6) | 봄날2 | 2008.03.18 |
| 265 | 꿩 잡는 게 매 (2) | 참여와 진보 | 2008.03.18 |
| 264 | 얼짱각도!! (9) | 망시 | 2008.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