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34064
한없이 부끄럽습니다.
이렇게 암울한 정치환경을 만들어 놓은 우리 기성세대들의 무책임함에
우리 아이들을 바라볼 면목이 없습니다.
단지 강한나라보다 좋은나라에 살고 싶다는 아이들의 절규가
우리 기성세대들의 가슴 한 켠에 일침을 가하고 있습니다.
더욱 개탄스런 일은
이런 아이들의 외침을 색깔논리로 바라보고 있는 저 보수언론의 작태에
무엇으로 대신하여 아이들을 위로하고 사과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언론이 우리의 대표언론이라는 사실 또한
부끄럽고 통탄스럽습니다.
이시대의 참된 지성과 언론은 다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
정녕..
이 아이들에게
한움큼의 양식보다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자유와 양심의 가치를 일깨워주고 물려주어야할
우리 기성세대들의 참회와 각성을 간곡히 촉구합니다.
![]() |
![]() |
![]() |
![]() |
|---|---|---|---|
| 275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선견지명!!! 우국충정!!! (2) | 대열로 | 2008.03.18 |
| 274 | 한나라당 알바의 실체... 퍼옴 | 차마고도 | 2008.03.18 |
| 273 | 이명박 인기 급상승 (2) | chunria | 2008.03.18 |
| 272 | 봉하마을에 이렇게 사람이 많답니다.(노대통령님이 도망다닌 이유) (2) | 우리사이 | 2008.03.18 |
| 271 | 만드신 분의 가상한 노력이 아까워 옮겨봅니다. | jaguar | 2008.03.18 |
| 270 | [펌]동영상 : 노무현의 전쟁 - 꿈 (4) | 영원토록 | 2008.03.18 |
| 269 | 권양숙여사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꼭~ 봐 주시와요^^ !!) (6) | 희망은있다 | 2008.03.18 |
| 268 | 봉하 마을 사전 답사후의 고민 (7) | 도레미줌마 | 2008.03.18 |
| 267 | 태극기와 넘 잘 어울리시는 분.....(펌) (6) | 막시무스 | 2008.03.18 |
| 266 | 디시인사이드 하시는 노짱 (6) | 봄날2 | 2008.03.18 |
| 265 | 꿩 잡는 게 매 (2) | 참여와 진보 | 2008.03.18 |
| 264 | 얼짱각도!! (9) | 망시 | 2008.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