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 서론
(1) 민주정치의 목적
민주정치의 개념이나 자본주의 개념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목적이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민주정치에서 가장 중요한 목적은 최대다수의 최대의 행복임에는 틀림없을 것입니다.
물론 이것에 반대한다면 더이상 진척할 수 없지만, 이것에 동의한다고 전제하고 다음으로 계속하겠습니다.
(2) 민주정치 체계에서 무엇보다 가장 시급한 것은 국민들이 좋은 정치인을 뽑을 줄 아는 지혜와 마음가짐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이 비록 유럽에 비하면 너무도 민주정치의 역사가 짧지만, 적어도 형식적인 민주정치는 이미 달성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얼마나 좋은 사람을 대통령이나 국회의원으로 뽑는가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3) 차라리 왕권통치 시대에는 좋은 임금을 가리키는 성군이라는 개념이 강조되었으며, 선비정신이라는 것이 있었고, 군주나 관료가 백성을 위한다는 철학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렇지 못합니다.
[2] 본론
따라서 민주정치에서 가장 바람직한 것 2가지는
(1) 국민들이 훌륭한 정치인을 구분할 줄 아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필요하고,
(2) 정치인은 올로바른 정치 철학을 가져야 한다고 봅니다.
![]() |
![]() |
![]() |
![]() |
|---|---|---|---|
| 275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선견지명!!! 우국충정!!! (2) | 대열로 | 2008.03.18 |
| 274 | 한나라당 알바의 실체... 퍼옴 | 차마고도 | 2008.03.18 |
| 273 | 이명박 인기 급상승 (2) | chunria | 2008.03.18 |
| 272 | 봉하마을에 이렇게 사람이 많답니다.(노대통령님이 도망다닌 이유) (2) | 우리사이 | 2008.03.18 |
| 271 | 만드신 분의 가상한 노력이 아까워 옮겨봅니다. | jaguar | 2008.03.18 |
| 270 | [펌]동영상 : 노무현의 전쟁 - 꿈 (4) | 영원토록 | 2008.03.18 |
| 269 | 권양숙여사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꼭~ 봐 주시와요^^ !!) (6) | 희망은있다 | 2008.03.18 |
| 268 | 봉하 마을 사전 답사후의 고민 (7) | 도레미줌마 | 2008.03.18 |
| 267 | 태극기와 넘 잘 어울리시는 분.....(펌) (6) | 막시무스 | 2008.03.18 |
| 266 | 디시인사이드 하시는 노짱 (6) | 봄날2 | 2008.03.18 |
| 265 | 꿩 잡는 게 매 (2) | 참여와 진보 | 2008.03.18 |
| 264 | 얼짱각도!! (9) | 망시 | 2008.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