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독재의 권력이 서슬 퍼렇던 지난날,
우리의 보수언론지들은 무엇을 했으며
어디에 서 있었는지에 대한 철저한 자기반성 없이
스스로 하나의 권력임을 자처하고 국민과 정치세력을 길들이려 하고 있다.
일반독자와 국민을 볼모로
언론의 주요 사안인 객관성과 공정성을 결여하고
사실을 왜곡한 채,
그들의 합목적성에 적합한 의도된 기사와 논조만이
지면을 장식하고 있다.
머지않아..
그나마 그대들의 위안이었던 일부 선량한(?) 독자들도
외면할 것이며 머지않아 붓의 생명도 다할 것이다.
언론사주에게는 고언할 가치도 없다.
단지 언론고시를 통해 입사한 당신들..
이시대의 지성을 자처하는 당신들.. 기자들에게 묻고 싶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진정 부끄럽지 아니한가...
7년 전 <조선일보> "전문가들 광우병 위험성 경고 왜 무시하나"
![]() |
![]() |
![]() |
![]() |
|---|---|---|---|
| 275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선견지명!!! 우국충정!!! (2) | 대열로 | 2008.03.18 |
| 274 | 한나라당 알바의 실체... 퍼옴 | 차마고도 | 2008.03.18 |
| 273 | 이명박 인기 급상승 (2) | chunria | 2008.03.18 |
| 272 | 봉하마을에 이렇게 사람이 많답니다.(노대통령님이 도망다닌 이유) (2) | 우리사이 | 2008.03.18 |
| 271 | 만드신 분의 가상한 노력이 아까워 옮겨봅니다. | jaguar | 2008.03.18 |
| 270 | [펌]동영상 : 노무현의 전쟁 - 꿈 (4) | 영원토록 | 2008.03.18 |
| 269 | 권양숙여사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꼭~ 봐 주시와요^^ !!) (6) | 희망은있다 | 2008.03.18 |
| 268 | 봉하 마을 사전 답사후의 고민 (7) | 도레미줌마 | 2008.03.18 |
| 267 | 태극기와 넘 잘 어울리시는 분.....(펌) (6) | 막시무스 | 2008.03.18 |
| 266 | 디시인사이드 하시는 노짱 (6) | 봄날2 | 2008.03.18 |
| 265 | 꿩 잡는 게 매 (2) | 참여와 진보 | 2008.03.18 |
| 264 | 얼짱각도!! (9) | 망시 | 2008.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