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마지막비상구
조회 2,694추천 112008.05.07
이번 5월 4일에 놀러가서 6년만에 찍은, 2002년 5월 4일 노무현 전 대통령(당시 새천년 민주당 대통령 후보)님의 기증목입니다 ^^ 아주 잘 자라고 있네요 ㅎㅎ
솔직히 있는지도 몰랐는데 영령들께 추모하고 사진을 찍다보니 뭔가 있더군요. 봤더니 대통령후보 시절 심으신 나무가 있는게 아닙니까 ㅎㅎㅎ 게다가 같은 5월 4일이라 정말 놀랬었던... 기증자처럼 곧게 자라고 있네요...^^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추모장소에 있습니다.
그나저나 지금은 서울에 있지만 부산에 살았으면서도 대청공원은 초등학교 때 이후로 처음 가봤는데 정말 잘 만들어져 있더군요. 많은 가족들이 와서 놀고있고, 또 호국영령들을 추모하는 많은 곳들이 있고...충혼탑은 개보수 중이라 못가봤네요. ^^;
대청공원 전체가 호국영령을 기리는 장소로 만들어졌던데 다음에 이곳으로 애들이나 친구들 데리고 가야겠습니다. 나라를 지키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는 것을 알려야겠네요.
![]() |
![]() |
![]() |
![]() |
|---|---|---|---|
| 275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선견지명!!! 우국충정!!! (2) | 대열로 | 2008.03.18 |
| 274 | 한나라당 알바의 실체... 퍼옴 | 차마고도 | 2008.03.18 |
| 273 | 이명박 인기 급상승 (2) | chunria | 2008.03.18 |
| 272 | 봉하마을에 이렇게 사람이 많답니다.(노대통령님이 도망다닌 이유) (2) | 우리사이 | 2008.03.18 |
| 271 | 만드신 분의 가상한 노력이 아까워 옮겨봅니다. | jaguar | 2008.03.18 |
| 270 | [펌]동영상 : 노무현의 전쟁 - 꿈 (4) | 영원토록 | 2008.03.18 |
| 269 | 권양숙여사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꼭~ 봐 주시와요^^ !!) (6) | 희망은있다 | 2008.03.18 |
| 268 | 봉하 마을 사전 답사후의 고민 (7) | 도레미줌마 | 2008.03.18 |
| 267 | 태극기와 넘 잘 어울리시는 분.....(펌) (6) | 막시무스 | 2008.03.18 |
| 266 | 디시인사이드 하시는 노짱 (6) | 봄날2 | 2008.03.18 |
| 265 | 꿩 잡는 게 매 (2) | 참여와 진보 | 2008.03.18 |
| 264 | 얼짱각도!! (9) | 망시 | 2008.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