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올림픽대로를 타고 시원하게 가다 흑석동을 지나게 되면 한마디씩 하고 갑시다.
(ㅅㅂㄴㄷㄹ !! ㅈ ㄲ 라!! ) 아침부터 욕해서 죄송;;
그런데 사진에서 특이점은 맞은편 아파트 단지 색깔로 보아 같은 단지 아파트 같은데 중간에 산이있네???
아하~~!! 좃씨 집에서 한강이 보이게 그땅을 사서 개발이 안되게 해놓은 거군~~ ^ ^
P.S: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4&oid=023&aid=0001959990
5월7일자 좃선 기사입니다..
중간쯤에보면 "부처관리 능력 미흡"이란 부분이 있는데..."국정홍보처 폐지"한것을 후회한 부분이 나오면서
(ㅋㅋㅋ 쌤통이다 노통님의 안목을 이제 알긋냐?? ㅋㅋ) 마지막 대목에 "당의 인터넷 팀" 이란 부분이 나옵니다..
한나라당의 인터넷 팀이라...... 알바??? ㅡㅡ;;;; 좃선~! 스스로 자충수를 두네요... ^ ^
![]() |
![]() |
![]() |
![]() |
|---|---|---|---|
| 275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선견지명!!! 우국충정!!! (2) | 대열로 | 2008.03.18 |
| 274 | 한나라당 알바의 실체... 퍼옴 | 차마고도 | 2008.03.18 |
| 273 | 이명박 인기 급상승 (2) | chunria | 2008.03.18 |
| 272 | 봉하마을에 이렇게 사람이 많답니다.(노대통령님이 도망다닌 이유) (2) | 우리사이 | 2008.03.18 |
| 271 | 만드신 분의 가상한 노력이 아까워 옮겨봅니다. | jaguar | 2008.03.18 |
| 270 | [펌]동영상 : 노무현의 전쟁 - 꿈 (4) | 영원토록 | 2008.03.18 |
| 269 | 권양숙여사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꼭~ 봐 주시와요^^ !!) (6) | 희망은있다 | 2008.03.18 |
| 268 | 봉하 마을 사전 답사후의 고민 (7) | 도레미줌마 | 2008.03.18 |
| 267 | 태극기와 넘 잘 어울리시는 분.....(펌) (6) | 막시무스 | 2008.03.18 |
| 266 | 디시인사이드 하시는 노짱 (6) | 봄날2 | 2008.03.18 |
| 265 | 꿩 잡는 게 매 (2) | 참여와 진보 | 2008.03.18 |
| 264 | 얼짱각도!! (9) | 망시 | 2008.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