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고라에서 퍼왔습니다.
요즘은 어디를 가던 노짱님의 옛날 동영상이나, 글들, 사진들이 대박입니다.
=======================================
노무현 국민들 고혈로 초호화 잔칫상 [335]

이라고 했으면 좋겠지? 저기 저 노친네 포함 어린이까지 모두다 자발적으로 그를 보기위해 찾아왔고 길바닥 아니 밭두렁 어딘가에 편안히 앉아 국민들과 담소하는 그의 모습...명바기에서는 감히 찾아볼수 없는 어쩌면 대한민국에서 가장 호사스런 잔칫상일것이다. 사랑합니다...이번주 어디가지 마십시오...가족들과 내려가 찾아뵙겠습니다.
![]() |
![]() |
![]() |
![]() |
|---|---|---|---|
| 275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선견지명!!! 우국충정!!! (2) | 대열로 | 2008.03.18 |
| 274 | 한나라당 알바의 실체... 퍼옴 | 차마고도 | 2008.03.18 |
| 273 | 이명박 인기 급상승 (2) | chunria | 2008.03.18 |
| 272 | 봉하마을에 이렇게 사람이 많답니다.(노대통령님이 도망다닌 이유) (2) | 우리사이 | 2008.03.18 |
| 271 | 만드신 분의 가상한 노력이 아까워 옮겨봅니다. | jaguar | 2008.03.18 |
| 270 | [펌]동영상 : 노무현의 전쟁 - 꿈 (4) | 영원토록 | 2008.03.18 |
| 269 | 권양숙여사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꼭~ 봐 주시와요^^ !!) (6) | 희망은있다 | 2008.03.18 |
| 268 | 봉하 마을 사전 답사후의 고민 (7) | 도레미줌마 | 2008.03.18 |
| 267 | 태극기와 넘 잘 어울리시는 분.....(펌) (6) | 막시무스 | 2008.03.18 |
| 266 | 디시인사이드 하시는 노짱 (6) | 봄날2 | 2008.03.18 |
| 265 | 꿩 잡는 게 매 (2) | 참여와 진보 | 2008.03.18 |
| 264 | 얼짱각도!! (9) | 망시 | 2008.03.18 |